[빛] 프람 스킬 오류 긴급 패치 안내 (지급 완료)

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개발팀입니다.

금일 업데이트된 [빛] 프람의 스킬에 중대한 오류가 발견되어 안내드립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설명드리면, 매월 말 진행되는 업데이트는 약 5시간의 점검 시간이 소요되고, 이 과정에서 개발팀은 점검 시간 단축을 위해 테스트 데이터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스트가 완료되면 실제 서비스에 필요한 데이터로 재수정하고 이를 반영하는데, 이 과정에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일부 테스트 데이터가 저희 실수로 현재 라이브 서비스에 그대로 반영되어 로드님들의 플레이에 심각한 오류를 초래하였습니다.

미진한 데이터 검증으로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이에 현재 [빛] 프람에게 적용된 테스트 데이터를 실제 적용되었어야 하는 데이터로 수정하기 위한 긴급 패치가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내역]
- 테스트 데이터가 반영된 [빛] 프람의 데이터 수치를 정상 데이터 수치로 수정
※ 데이터 수정 후 [빛] 프람의 스킬 피해량은 현재 대비 약 60%가 될 것이며, 동일 클래스의 영웅들과 비슷한 수준으로 수정됩니다.

[업데이트 일시]
- 12/16(목) 22:00 (UTC+9) ▶ (12/16(목) 22:07 패치 완료)
※ 업데이트는 별도의 점검 없이 진행됩니다.
※ 새로운 업데이트는 게임 재접속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업데이트가 배포되는 동안에도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수정 업데이트 진행 완료 시, 해당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상 안내 - 지급 완료]
- 12/17(금) 18시경 2/16(목) 22:07 패치 전까지 [빛]프람을 구매하신 로드님들에게 미지의 정령석 3개가 우편으로 지급되었습니다.
※지급된 우편은 12/31(금) 23:59까지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밸런스에 연관된 오류로 심려를 끼쳐드린 것에 죄송한 마음을 담아,
수정 업데이트 이전에 [빛] 프람을 영입하신 로드님들에게는 「미지의 정령석 x3」를 지급드립니다.
※ 12/16(목) 22:07 패치 전까지 [빛]프람을 구매하신 로드님들을 대상으로 구매 기록 확인이 완료되는대로 우편을 통해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추후 이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 면밀하고 엄격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로드님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개발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