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엘펜하임 입니다.

6월 26일(금) 업데이트 예정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 일정은 구글 및 애플의 검수 사항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확정된 점검 일정은 추가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이번 업데이트 내용을 설명해드립니다!

■ 신규 영웅 출시
“신규 영웅, ‘나인’이 로드를 찾아왔습니다!”



: 나인(★4 대지/어둠/물)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 나인(★4 대지/어둠/물)이 유니버스에 등장합니다.
: [어둠] 나인은 (하드) 갈루스 제국 동부 8-5 클리어 시 6,000 크리스탈로 영입 가능합니다.
: [물] 나인은 연합 상점에서 연합 공헌도 150,000 포인트로 영입 가능합니다.
: [대지] 나인영웅 패키지를 통해 영입 가능합니다.

[ 영웅 속성 ]
: [어둠] 나인 - 슈터
: [물] 나인 - 워리어
: [대지] 나인 - 스트라이커

■ 4차 영웅의 계약이 추가됩니다.
- 대상 영웅: [대지] 발터 / [불] 시안 / [물] 루미에
※ 4차 영웅의 계약을 위해서는 3차 영웅의 계약을 반드시 완료해야 합니다.
※ 계약 완료 시, 해당 영웅은 언제까지나 로드님께 충성을 바칠 것입니다.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 슈나이더의 각성 단계 해금
충직한 기사, 슈나이더의 진정한 힘을 깨울 때가 왔습니다.
- [대지] / [물] / [불] 슈나이더 각성 해금 → 2차 각성

■ 영웅 밸런스 개선
- [빛] 바네사의 액티브 및 버스트 스킬이 상향되었습니다.

1) 구원의 음률 (액티브)



2) 전장의 연주회 (버스트)



■ 편의성 개선

1) 하나의 스테이지를 여러 번 반복해서 진행할 수 있는 [반복 전투]가 추가됩니다.
: 로드 Lv.4부터 기능이 오픈되며, 로드 레벨에 따라 가능한 [반복 전투] 횟수가 5회에서 20회까지 증가합니다.
: 시나리오 / 던전 스테이지를 ★★★으로 클리어한 곳에서만 [반복 전투] 설정이 가능합니다.
: 반복 전투 기능은 시간 및 회차 제한이 없습니다.
: 일일 전투 제한이 있는 골드/경험의 전당 및 연합 레이드의 경우 반복 전투가 불가합니다.

- 전투 입장 전 [반복 전투]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이 가능합니다.



- [반복 전투] 횟수를 설정합니다.


: ‘반복 전투 횟수’를 통해 본인의 로드 레벨에 따라 횟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보관함 부족 시 반복 전투 종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보관함 옵션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초과한 아이템 및 장비는 보관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2) 경험치 아이템 사용 방법이 개선됩니다.
- 드디어 로드님들의 손가락과 시간을 좀 더 소중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경험의 파편을 종류별로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할 ‘경험의 파편’을 터치하면, 사용 개수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연합 레이드 UX 개선
- 이제 스크롤을 내릴 필요 없이 로드님의 연합 순위를 최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연합 → 관리에서 #레이드필수, #레이드자유 해시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레이드 로비 왼쪽 하단의 보스 아이콘을 클릭하여 보스의 스킬 구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연합 화면에서 연합 상점으로 이동하는 UX 개선
: 이제 연합 레이드 정산 중에도 연합 상점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연합 화면에서 상점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고 공지 및 정보의 시인성을 높여 편의를 도모하였습니다.



5) 연합 레이드 결과 및 전리품에 관한 도움말이 추가되었습니다.
: [설정] - [도움말] - [재앙의 경계] (연합 레이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6) [어둠], [빛] 속성 균열의 괴수 안내
- 균열의 괴수가 한 차례 약화되었으나, [빛]과 [어둠] 속성의 괴수는 경계를 지키는 일종의 수문장 역할을 하기에 그 강함이 다른 괴수들보다 확연히 뛰어난 부분이 있습니다.
개발진은 이 부분의 데이터를 면밀하게 살피고 있으며, ‘행동 게이지 감소 적용’ 등과 함께 적절한 방안을 찾는 중입니다. 곧 로드님들께 좋은 소식을 알려드릴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그래픽 개선
- 로잔나의 전투 불능 모션에서 자존심에 상처를 입은 나머지 바닥으로 몸이 파고드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아슬란 1각성 복장이 일부 수정되었고, 허리 갑주의 일부가 동작을 취할 때 따라오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크롬의 무기가 전투 씬 중 특정 상황에서 나오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미하일, 메이링, 바네사의 기본 및 액티브 스킬의 마무리 표현이 어색한 부분을 개선하였습니다.

■ 버그 수정
- 연합 레이드 진입이 ‘헬베티아’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 연합 레이드 랭킹 리스트에서 100위 순위가 10위로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 포메이션이 어시스트 포메이션과 동일한 포지셔닝으로 표기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당 내 보스의 3레벨 및 5레벨 스킬 정보가 1레벨 스킬 정보로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행동으로 인해 간헐적으로 발생하던 던전 마일리지 보상이 2개로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행동력 감소 이벤트 진행 시 '바로 가기'의 요구 행동력 수치가 상이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영웅의 계약 3차 영웅 장비 연성 추가
- 대상: [물] 루미에 / [불] 시안 / [대지] 발터
- 기간: 점검 후 ~ 6월 30일(화) 23:59:59

■ 새로운 버프 이벤트 추가
- 기간: 6월 29일(월) 부터 매주 월요일 00:00~23:59
- 내용: 신비 상인에게 구입하는 아이템들의 가격이 20% 할인되어 적용됩니다.
※ 아너스 클럽 보유 시 ‘아너스 클럽 할인율’이 추가 적용되어, 총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신규 패키지 판매
- [대지] 나인 영입 패키지



- 기간: 점검 후 ~ 7월 31일(금) 23:59:59
- 가격: 55,000원
- 내용: 신규 영웅 [대지] 나인과 레벨 달성에 따른 특별 선물을 담고 있는 패키지
- 구성품:



- 영입 패키지 연장 판매
: [빛] 바네사 영입 패키지가 7월 31일(금) 23:59:59까지 연장 판매됩니다.
: [물] 시안 영입 패키지가 7월 31일(금) 23:59:59까지 연장 판매됩니다.

※ 영웅 영입 패키지는 구입 즉시 효력이 적용되어 청약 철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격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입니다.
※ 상품은 판매 기간 종료 후 재판매 될 수 있고, 재판매 시 상품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통해 획득 가능한 영웅, 장비 및 아이템(재화 등)은 추후 다른 상품 및 이벤트를 통해서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은 [우편함]의 ‘상점’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게임을 완전히 종료 후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M 엘펜하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