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7월 28일(화) 업데이트 예정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 일정은 구글 및 애플의 검수 사항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확정된 점검 일정은 추가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이번 업데이트 예정 사항을 설명해드립니다!

■ 5차, 6차 영웅의 계약 출시



- 5차, 6차 계약 영웅
: [대지] 라이레이 (★5/스트라이커)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 [물] 루실리카 (★5/슈터)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 [불] 크롬 (★5/워리어)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 위의 영웅들이 유니버스에 등장합니다.
- 위의 영웅들은 4차 계약 이후 5차, 6차 [영웅 계약]을 통해서만 영입 가능합니다.
- 계약 영웅들은 ‘방랑 중인 영웅’으로 표시 됩니다.

■ 아레나 점수 소프트 리셋



- 매월 초 새로운 시즌 시작 시, 이전 시즌에 마지막으로 배정되었던 아레나 랭크로 ‘소프트 리셋’이 적용됩니다.
※ 소프트 리셋이란, 로드 여러분의 랭킹 포인트가 1,000점으로 초기화되는 방식이 아닌, 현재 속해 있는 티어 범위 안에서 리셋이 되는 방식입니다.
(예 : 1,690점의 경쟁자2 상태일 때, 경쟁자2 티어의 시작 점수인 1,500점으로 초기화됩니다)

■ 시스템 및 편의성 개선

[ 스킬 성장 UI/UX 개선 ]


- '확정 스킬 강화' 최대 레벨 스킬의 전용장비 착용 안내 문구를 추가하였습니다.

[ 패시브 스킬 설명 개선 ]


- 영웅 패시브 아이콘이 시각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개선 되었습니다.
- 패시브에 적용되는 속성을 이미지로 표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패시브에 표기된 속성 피해/저항 문구를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하실 수 있도록 설명을 개선하였습니다.

[ 우편함 개선 ]


- 수령, 만료된 우편에 대한 히스토리 확인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 연합 UI/UX 개선 ]
-  가입 제한 상태에서 노출되던 [대기 시간] 정보 대신 연합 초청 수신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가입 대기 연합] 버튼이 노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연합 원조보상 리스트에서 연합원 아이콘 터치 시 유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연합 레이드의 결과화면에서 처치한 괴수 레벨이 노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그래픽 개선
- [대지] 라플라스의 속바지 색상을 상의와 같은 색상으로 수정하였습니다.

■ 영웅 소개 스토리 개선
- 유니버스와 영웅 화면에서 표현되는 영웅들의 스토리가 일부 개선/추가되었습니다.

■ 오류 및 수정 사항
- 특정 상황에서 노출되는 대화 연출의 [빛] 요한의 각성 상태가 반영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대지] 나인 2차 각성의 일러스트가 1차 각성 일러스트로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영웅 화면에서 영웅의 이펙트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연합 초청 알림 확인 후 앱 재접속 시 연합 초청 알림이 계속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전투 중 채팅창에서 연합 초청 팝업이 잘못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채팅창에서 상대 프로필 확인 시 아레나 방어배치의 영웅 레벨이 '0'으로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즈라한의 석화 모션이 들썩거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스테이지 진행 시 간헐적으로 특정 영웅의 턴 아이콘이 사라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괴수의 공격력 증가 버프가 10스택 이상일 때 10의 자릿수만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유니버스에서 일부 영웅의 프로필 아이콘이 다른 영웅의 프로필 아이콘 화살표를 가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하드 플로렌스에서 나오는 병사의 이름이 상이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스토리 스크립트의 오타를 수정하였습니다.
- 연합 레이드 진행 시 간헐적으로 일부 서포트 캐릭터가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신규 영웅 장비 연성 추가
- 대상: [대지] 샬롯 / [대지] 올가 / [빛] 요한
- 기간: 점검 후 ~ 8월 31일(월) 23:59 (UTC+9)

■ 영입 패키지 연장 판매
- [대지] 나인 영입 패키지가 8월 31일(월) 23:59:59 (UTC+9)까지 연장 판매됩니다.
- [대지] 나인의 장비 연성이 8월 31일(월) 23:59:59 (UTC+9)까지 연장 판매됩니다

※ 영웅 영입 패키지는 구입 즉시 효력이 적용되어 청약 철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격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입니다.
※ 상품은 판매 기간 종료 후 재판매 될 수 있고, 재판매 시 상품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통해 획득 가능한 영웅, 장비 및 아이템(재화 등)은 추후 다른 상품 및 이벤트를 통해서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은 [우편함]의 ‘상점’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게임을 완전히 종료 후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M 다케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