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엘펜하임 입니다.

11월 24일(화)에 예정된 업데이트 내역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 일정은 구글 및 애플의 검수 사항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점검 일정 ]
▶ 날짜: 2020년 11월 24일(화) 14:00 ~ 17:00 (UTC+9)
※ 점검은 상황에 따라 조기 오픈 및 연장을 진행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점검 중에는 게임 이용이 불가하오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모든 스크린샷은 테스트 서버에서 촬영되었으며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영웅 각성 외형 선택
“여러분들이 원하는 각성 외형을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 [영웅 정보] → 원하는 각성 단계 복장 선택 후 [복장 변경] 클릭!
▶ 아레나 진행 시 상대방에게 보여지는 영웅의 모습도 선택된 각성 외형으로 노출됩니다.

※ 원하는 각성 복장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영웅의 영입 및 해당 단계의 각성이 반드시 완료된 상태여야합니다.
※ 각성 외형을 변경하더라도 실제 영웅의 능력치 등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연합 레이드 밸런스 조정
레벨별 전투 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완화하기 위하여 다음 사항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 총 체력이 기존보다 낮게 조정 되었으며 10레벨 단위로 괴수의 체력을 레벨 구간 단위로 고정화

( 예: 1~10레벨 구간 200만 체력, 11~20레벨 구간 400만 체력 고정 )
( 예: [기존] 10레벨 435만 체력 → [변경] 200만 체력 , [기존] 20레벨 585만 체력 → [변경] 400만 체력 )

- 괴수의 스킬인 ‘재앙의 증폭’(매 턴 획득 시 공격력 % 누적 증가) 효과를 15%에서 22%로 조정하였습니다.

※ 조정된 밸런스는 11월 30일(월) 시즌 25부터 적용됩니다.
※ 이번 밸런스 변경은 엘리트 스토리 준비로 인하여 먼저 적용이 가능한 항목으로 제한되었습니다. 로드님들이 주신 건의사항들은 꼼꼼히 검토하고 있으며 엘리트 스토리 업데이트 이후 여러 방향으로 개선이 될 수 있도록 조정할 예정입니다.

■ 오벨리스크 구성 변경
“ 신비한 고대의 건축물은 주기적으로 그 구조가 변경됩니다.

▶ 모든 층의 주인과 클리어 조건이 변경됩니다.
※ 변경된 구성은 12월 1일(화) 00:00 (로컬 시간)부터 적용됩니다.

■ 즈라한 각성 단계 해금
“즈라한이 본인의 진정한 힘을 해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모든 속성 즈라한의 각성 단계가 해금됩니다 (1단계 → 3단계)

■ 영웅 대사 추가
“발터가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이야기들을 조금 더 솔직하게 꺼낸다고 합니다.”
▶ 발터 공용 대사 8종 추가
▶ [대지] 발터 전용 대사 8종 추가
▶ [물] 발터 전용 대사 8종 추가

■ PC 앱 플레이어 이용 가능 처리
▶ 업데이트 이후 PC 앱 플레이어를 통해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즐기실 수 있게 됩니다.

※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게임이기에, 앱플레이어에서 발생하는 오류 현상 및 설정 문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의 게임 이용을 권장합니다.
※ 앱 설치에 필요한 최소 OS 버전을 꼭 확인하시고 이용해 주세요.

■ 버그 수정
▶ 동일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1개의 장비가 2명 이상의 영웅에게 장착된 현상을 수정합니다.
▶ 영웅의 일부 빈슬롯에 장비 장착이 안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해당 버그 수정으로 기존에 착용하고있던 중복 장비는 삭제 조치 됩니다.

■ 영웅 선택 연성 기간 변경
▶ 상시 판매였던 ‘선택 연성’이 12월 1일(화) 00:00 (UTC+9) 부터 기간 한정 판매로 변경됩니다.
- 기간 한정으로 매월 1일부터 5일까지 ‘선택 연성’을 할 수 있으며 다음 달 1일에 다시 활성화됩니다.

※ 추후 일정 변경이 있을 시 추가 공지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신규 장비 연성 시작
- 대상 영웅: [어둠] 즈라한 / [불] 바네사
- 기간: 점검 후 ~ 12월 31일(목) 23:59

■ 장비 연성 재시작
- 대상 영웅: [물] 프람 / [불] 메이링
- 기간: 점검 후 ~ 12월 31일(목) 2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