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4월 8일(수) 17:50 점검이 조기완료되어 현재 정상적으로 게임 접속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 사항 안내]
- 아레나 도움말 중 ‘일주일마다 정기적인 보상을 받게 됩니다’를 ‘매일’로 수정하였습니다.
- 아너스 클럽 혜택 적용 상태에서 신비상인의 상품 구매 시 할인 전 금액 미만의 골드를 보유한 경우 구매가 안 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왕의 길 '엘리트 갈루스 제국 동부 8-5 ★★★승리'가 클리어가 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규 버프 '정치 명성 획득량 증가'와 '던전 행동력 감소'를 추가하였습니다.
 ※ 자세한 일정은 인게임 아발론 소식을 확인해주세요.

[점검 중 확인된 오류 안내]
- 유니버스에서만 [어둠]헬가, [빛]메이링, [불]프라우, [불]바네사가 안보이는 문제를 발견하였습니다.
 ※ 위 영웅들은 영웅 목록에서 정상 확인 가능하며 조건 달성 후 영입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음 업데이트에 수정할 예정입니다.
- [불]즈라한, [불]슈나이더, [빛]올가 영웅의 버스트 스킬 발동 효과인 ‘가시 피해’가 상대 보호막을 무시하고 체력을 차감시키는 문제를 발견하였습니다.
 ※ ‘가시 피해’가 발동할 경우 상대 보호막을 먼저 차감한 후 체력이 차감되도록 다음 업데이트에 수정할 예정입니다.

[보상 안내]
- 연합 개설 비용 PAYBACK 이벤트 보상은 우편함을 통해 지급해 드렸습니다.
- 전당 마일리지 리뉴얼 보상으로 기존 5단계까지의 보상을 우편함을 통해 지급해 드렸습니다.
- 점검에 대한 보상 [300 크리스탈]은 우편함을 통해 지급해 드렸으니 꼭 확인하셔서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정기 점검을 통해 적용된 내용은 [업데이트 내용 확인]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GM 다케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