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엘펜하임 입니다.

5월28일(목) 3시간 동안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정기 점검 중에는 게임 이용이 불가하오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업데이트의 용량은 수 백 MB에 달하니 반드시 Wi-fi 환경에서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정기 점검 일정]

▶ 날짜: 2020년 5월 28일(목) 15:00 ~ 18:00
※ 점검은 상황에 따라 조기 오픈 및 연장을 진행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기존 업데이트 내용
[업데이트 내용 확인하기]

◆ 추가 업데이트 내용
- [물] 크롬의 일부 모델링이 개선됩니다.


영웅 소개글은 잘 살펴보셨나요~?
영웅의 계약이 30일 동안 이뤄져 어떤 영웅을 선택할지 고민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번 업데이트 후 서포트 영웅에 [불] 시안, [대지] 발터, [물] 루미에가 추가됩니다.
서포트 영웅으로 사용해보신 뒤 계약 영웅을 선택하시면 좀 더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일부 우려되는 효과와 설명이 미진했던 부분에 대해서 아래에 추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 시안의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스킬의 방어 무시와 스트라이커 전용 세트의 효과 효율
- [불] 시안의 버스트 스킬 ‘방어 무시’ 효과는 치명타 시 100% 적용되는 형태이기 때문에 스트라이커 장비 세트 효과(공격 시, 방어 무시 대미지 20% 추가)와 중복 적용 되지 않습니다. 즉, [불] 시안의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스트라이커 장비 세트를 착용하더라도 장비 세트의 추가 대미지를 상대에게 입히지 않습니다.

[대지] 발터의 버스트 스킬 소울 소모량 효율
많은 분들이 의견주셨고, 적전체를 공격하는 다른 버스트 스킬과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대지] 발터의 버스트 스킬의 소울 소모량을 3개에서 4개로 조정 할 예정입니다.

[물] 시안의 최대 체력에 따른 위력 증가란?
- 적의 최대 체력은 전투 중에 변화하지 않기 때문에 고정적인 추가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특히 체력이 많아지는 하드 및 엘리트의 일부 보스 그리고 연합 레이드에서는 좀 더 높은 대미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빛] 바네사의 위력 감소란?
기본 스킬의 '공격 위력 감소' 감소는 '공격력 감소'와 함께 중첩 적용이 가능하여
공격력이 높은 위험한 적들을 상대할 때 파티의 안정성에 더욱 큰 효과를 발휘 할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GM 엘펜하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