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금일 점검 이후 확인된 현상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일부 사항들은 신속하게 수정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본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정상 적용을 위해 앱을 완전히 종료 한 후 재접속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알려진 문제 ] 6월 2일 오후 3시 1분 수정
1. [불] 로잔나, [대지] 아슬란 영입 패키지 비활성화 현상 (수정 완료)
- 5월 31일(일) 23:59 종료료 수정 되었습니다.
2. 일반 장비 연성 진행 시 오류 발생 현상 (수정 완료)
- 프로모션 장비 연성을 제외한 일반 장비 연성을 시도 했을 때 발생하는 현상으로
실제 크리스탈 차감은 되지 않습니다. 가급적 일반 장비 연성 이용을 삼가 부탁드립니다.
3. 영웅의 길 4명 이상 진행 시 좌측 영웅 리스트의 스크롤 다운이 안되는 현상 (수정 완료)
4. [하드] 스토리 2-10 스테이지 지역 정보에서 보스가 [물] 크롬이어야 하나 [불] 자이라로 출력되는 현상 (수정 완료)
5. 유니버스에서 다케온 지역의 '명칭'이 출력되지 않던 현상 (수정 완료)
6. 니벨룽겐에 나오는 도적단 여우 몬스터가 [하드] 갈루스 지역 서부 7-7 보스 지역에 노출되는 현상 (수정 완료)
7. 엘리트 모든 지역 화면의 마지막 스테이지에 다시보기 카메라 아이콘이 노출되는 현상(수정 완료)
8. 아군을 도발한 적이 죽은 후에도 도발 당한 아군이 허공에 공격하는 현상(수정 완료)9.  '모든 전당 행동력 20% 감소' 이벤트 중 바로하기 버튼의 행동력 표기가 버프 미적용으로 표기되는 현상(수정 완료)
☞ 표기상의 문제로 실제 행동력은 이벤트가 적용된 상태로 차감 됩니다.
10. '시나리오 전지역 행동력 20% 감소' 이벤트 진행 중 전당의 바로가기에 이벤트 수치가 적용되어 표시되는 현상(수정 완료)
☞ 표기상의 문제로 실제 전당 입장에 사용되는 행동력은 버프 적용 이전인 기존 상태로 차감 됩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로드 여러분들의 원활한 통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M 다케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