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7일 10시 52분 내용 추가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금일 오전 10시 50분에 안드로이드 7.0 접속 불가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한정 빌드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분들 한에 적용되는 것이므로 구글 스토어를 통해 업데이트하실 수 있습니다.

※ 0.9.061108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타이틀 화면 좌측 하단의 버전을 반드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에도 접속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AppGuard로 인한 일부 안드로이드 접속 불가 재발 방지를 위해NHN에서 AppGuard 업데이트 이전에 업데이트 시점 및 상세 내용을 공유하는 것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린것에 대한 죄송의 마음으로 아래와 같이 보상을 드립니다.

[ 보상 내용 ]
안드로이드 7.0 접속 불가 대상자 : 약 1,200명
보상 내용 : 크리스탈 500개, 골드 300,000개, 경험의 파편(하) 30개, 연합 공헌도 8,000포인트, 행동력 12,000개

※ 영웅 계약은 수정 업데이트 배포일 +1d (23:59분)까지 계약 유예 적용됩니다.
보상 지급 : 대상자 추출 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앞으로 로드 여러분들의 원활한 통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6월 16일 13시 57분 내용 추가

어제 공유해 드린 내용처럼 안드로이드 7.0 버전 접속 불가 문제는 새롭게 배포한 AppGuard 문제로 확인되었습니다.

NHN과 협의하여 접속 문제가 없었던 AppGuard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하여 안드로이드만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가장 우선순위를 높여 업데이트 준비 작업을 하고 있지만,구글 업데이트 환경상 심사부터 배포까지 대략 24시간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간중간 이슈 사항이 업데이트 되는 대로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접속불가로 영웅의 계약을 갱신하지 못하신 분들은 수정 업데이트 배포일 +1d (23:59분)까지 계약 유예를 적용할 예정으로, 업데이트 이후 접속 하시어 영웅 계약을 이어하실 수 있습니다.

◈ 6월 15일 23시 17분 작성

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금일 점검 이후 NHN의 AppGuard 보안 탐지를 적용함에 따라
안드로이드 7.0 버전에서 AppGuard의 오탐지가 발생하여 게임 접속이 불가한 문제를 확인 하였습니다.

해당 문제는 현재 해결이 불가하여, 탐지 기능을 잠시 중단하고 안드로이드 7.0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추가되는 사항들은 본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로드 여러분들의 원활한 통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M 다케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