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어나더 유니버스 게시판 오픈 기념 이벤트의 보상 지급이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

■ 보상 지급일 : 6월 22일(월) 17:00 우편함을 통해 지급
■ 보상 : 크리스탈 500개, 경험의 조각 (중) 20개

[ 가장 인기 팬아트/팬픽 TOP 3 ]
- 핑크한 영웅들 마우스 커서 배포해요! by 지기지기쟝 님
- 사르디나 노인조 홍보영상 by 큰아버 님
- 로드에게 전하는 편지 by Whaleinred 님

이 외에도 멋진 팬아트와 팬픽이 많~이 있으니 ‘어나더 유니버스’에서 즐겨주세요~!

ps. 포럼 User ID란에 닉네임이나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기입해주신 분들은 아쉽게도 제외 되었습니다. 또한! 포럼 닉네임이 자주 바뀌어 정보 확인이 어렵답니다… 포럼 이벤트 기간만큼은 변경을 삼가 부탁드립니다. _ _)

※ 이벤트 보상은 발송 시간으로부터 7일 이내 접속 시 수령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보상은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7일간 보관됩니다. (기간 만료 시 복구 불가)



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팬픽 및 팬아트 전용 포럼 게시판인 [어나더 유니버스] 게시판이 오픈되었습니다!
게시판 오픈 기념으로 다음처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٩(`・ω・´)و ҉*

[ 이벤트 내용 ]
◆ 기간
- 5월 29일(금) ~ 6월 12일(금) 23:59 (2주간)

◆ 참가 방법
- [어나더 유니버스] 게시판에 본인이 작성한 팬픽 또는 팬아트를 게시!
※ 지나친 스포일러를 담고 있는 내용은 게시글 제목에 [스포일러]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이모티콘을 받으신 100분께 [GM다케온의 랜덤선물]을 드립니다!
※ 포럼 오른쪽 맨위 [내 정보]에 USER ID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셔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정확하지 않은 USER ID는 보상 지급 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게시판 이용 주의사항
- 로드오브히어로즈와 연관성이 없는 작품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지나친 스포일러를 담고 있는 내용은 게시글 제목에 [스포일러]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내용에 따라 게시글의 이름에 [스포일러] 테그가 임의 삽입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지나치게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작품, 기타 미풍양속을 해치는 등, 커뮤니티 관련 규정을 위반한 작품의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해당 게시글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창작물을 무단 도용한 사실, 또는 기타 규정을 위반한 사실이 검열 또는 신고를 통해 확인될 경우 해당 게시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반복적인 규정 위반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자신이 만든 창작물의 경우, 본인이 만든 것이라고 출처를 명시하여 주시고, 공유가 허락된 2차 창작물을 업로드 하는 경우, 반드시 출처를 확실히 하여 주십시오.
- 타인의 2차 창작물의 경우, 저작권 관련 서비스 규정 및 국가 법률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 로드오브히어로즈는 공식 포럼에서 발생한 저작권 및 출처 관련 이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