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14일(금) 23시 수정

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8월 13일(목) 점검 이후 확인된 현상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일부 사항들은 신속하게 수정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본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알려진 문제 ]

◈ 특정 상황에서 간헐적으로 ‘나인’의 버스트 스킬 과 승리 모션 연출이 어색하게 노출되는 현상
(경험의 전당 보스가 '나인'으로 변경 되면서 보스 스킬 모션 또한 동일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지속회복 효과가 갱신될 경우, 기존에 남아있던 더 높은 턴 수의 지속회복이 사라지고 낮은 턴의 신규 효과로 적용되는 현상

[ 수정된 사항 ] - 8월 14일(금) 23시 수정

◈ [물] 나인 일반 스킬 - 보호막을 가진 영웅이 가시피해 대상을 공격했을 때, 보호막이 파괴된 후 스킬 효과로 다시 보호막이 생성되어야 하는 상황에서 보호막 아이콘만 출력되는 현상 (해결)
◈ 자이라 장비 프로모션 연성 1회 연성 클릭 시 '프로모션 연성'이 아닌 '방랑하는 선율' 팝업이 노출되는 현상 (해결)
◈ 도움말에서 지속 회복은 최대 적용 횟수가 잘못 기입되어 있는 현상 (해결)
◈ 간헐적으로 월드맵의 쉐이더가 깨지는 현상 (해결)
☞ 오류로 수정 및 변경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데이터 패치를 8월 14일(금) 18시 40분에 적용 할 예정이며, 정상 적용을 위해 앱을 완전히 종료 한 후 재접속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패키지 구매 후 접속이 불가능한 현상 (해결)
재 접속이 안되거나 접속 후 구매 상품이 지급되지 않은 분들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접속 불가로 인해 체크가 안된 영웅 계약은 접속 시도 기록을 통해 체크가 되도록 적용 하였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로드 여러분들의 원활한 통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M 다케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