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장마도 시작했고, 이제는 정말 여름인 7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7월 업데이트될 사항들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드리려 왔는데요, 많은 로드분들이 원하시는 인게임 이벤트를 비롯한 다음 업데이트는 7월 중순으로 예정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럼, 현재 작업 중인 콘텐츠를 만나 보러  추울발~ 해볼까요~?!
※ 이하 내용은 현재 개발 진행 중인 사항이며 향후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7월 특집! 환상종 피요 출현!


“언젠가부터 대륙에 등장하기 시작한 환상종! 다양한 개체가 관측되었고, 크기가 거대하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귀여운 몬스터를 만나고 다양한 보상도 받아 갈 수 있는 이벤트를 개발 중입니다.
#피요 #귀요미 #태어나줘서고마워 #특란 #대란 #메추리알

2. 영웅의 계약 개선

영웅의 엄격한 계약 기준에 많은 로드분들이 어려움을 겪고계서 이를 해결 하고자 영웅 계약 복구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계약 실패 시 일정 크리스탈을 소모하고 계약을 유지할 수 있으며, 계약 진행도에 따라 계약 복구에 필요한 크리스탈 수량이 달라질 예정입니다.

3. 아레나 점수 소프트 리셋

전체 랭킹 초기화로 인해 시즌 초반부터 상위 레벨의 로드님들과 하위 레벨의 로드님이 만나는 현상이 잦았는데요.
이 때문에 랭크 게임이 초반부터 경쟁적이지 않게 되었으며, 또한 하위 레벨의 로드분들이 승리하기가 너무나 어려웠습니다.

그러하여, 새로운 시즌 시작 시, 이전 시즌에 마지막으로 배정되었던 아레나 랭크로  ‘소프트 리셋’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 소프트 리셋이란, 로드 여러분의 랭킹 포인트가 1,000점으로 초기화되는 방식이 아닌, 현재 속해 있는 티어 범위 안에서 리셋이 되는 방식입니다.
(예 : 1,690점의 경쟁자2 상태일 때, 소프트 리셋 →경쟁자2 티어의 시작 점수인 1,500점으로 초기화됩니다)

이 외에 밸런싱, 편의성 개선 및 버그 개선은 업데이트와 함께 틈틈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럼, 다음 개발자 노트를 들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M 다케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