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벤트 내용 및 참여 조건

- 각 이벤트의 내용과 기간, 참여 조건은 이벤트 공지사항을 확인바랍니다.
- 각 이벤트의 세부사항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해당 이벤트 게시글를 통해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각 이벤트 게시글 및 당첨자 발표 공지의 내용이 본 이벤트 규약과 상이할 경우 각 이벤트 게시글 및 당첨자 발표 공지의 내용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 자동 응모하는 것으로 간주하는 이벤트의 경우, 회원이 해당 이벤트 응모 거부 의사를 별도로 표시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참여 작품 기준

-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가치에 반하는 내용을 담지 마세요.
: 선정성, 폭력성 및 기타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내용
: 혐오성, 차별성, 명예훼손성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 분쟁을 조장할 수 있는 내용을 담지 마세요.
: 종교적, 정치적 성향의 내용
: 모욕성, 비방성 의도의 내용
- 사회 윤리와 도덕적 규범에 위배되지 않는 작품을 제작해 주세요.

3. 이벤트 당첨 및 경품 수령

- 경품 지급을 위한 개인 정보 수집 기간내에 연락에 응하지 않으실 경우 경품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 경품 지급을 위한 개인 정보 수집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경품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 개인 정보를 허위로 작성하거나 도용했을 경우 수상이 취소됩니다.
- 경품은 공모자 본인이 수령해야 하며, 대리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언행으로 게임 이용이 제한된 이력이 있을 시에는 경품 지급이 불가능 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 수상하였을 경우 수상이 취소됩니다.
- 경품 지급은 내부 사정에 의해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인게임 재화 경품의 경우 작성한 계정의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수령 기간은 30일 입니다.
- 코로나 19로 인해 경품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수령이 어려운 해외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경우, 인게임 재화 경품만 지급 가능합니다.

4. 현물 경품에 대한 주의사항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제세공과금은 기타 소득을 받게 되었을 때 취득을 하기 위해 취득자가 내야 하는 세금으로, 경품의 단가가 5만원이 초과되는 경우 경품가액의 22%(소득세 20%, 주민세 2%)에 해당하는 금액에는 소득세법 및 지방세법 규정에 따라 원천징수 및 납부 의무가 부과됩니다. 구체적 사안에 대하여는 소득세법, 지방세법 기타 관계 법령의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만 상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로 인해 경품 수령이 어려운 해외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경우 현지 소득세법, 지방세법 등 기타 관계 법령의 내용에 따라 세금을 제외한 동일한 가치의 구글 기프트 카드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