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_시안

‘ 이 공격에 모든 것을 담는다... 각오하시죠!! ‘

◆ 영웅 : [대지] 시안
◆ 등급 : ★★★★★
◆ 포지션 : 가디언
◆ 기본 스탯 : 체력 4,502 / 공격력 314 / 방어력 388 / 속도 102
◆ CV : 이새벽
※ 본 영웅은 [영웅의 계약] 7차 및 8차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합니다.

“서부에서 불꽃의 용병이 있다면, 중부에는 사자의 송곳니가 있다.”
그 말대로, 레티아쿠스의 수많은 용병단 중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단체를 고르라면 역시 ‘녹안의 사자’일 것입니다. 난공불락이라 여겨지던 미스트라스 요새를 스무 명도 되지 않는 인원으로 단 하룻밤 만에 점령해버린 일화가 유명하죠. 그리고 그들을 이끄는 리더가 바로 시안입니다. 언제나 자신보다 주변을 먼저 생각하며, 기꺼이 희생하고자 하는 풍모는 모든 단원들을 감싸안지요.
#매콤한 볶음 요리 #녹안의 사자

◆ [대지] 시안 스킬 설명


#물_발터

‘ 힘이 차오르는군요. 젊은 시절 못지 않습니다, 허허. ‘

◆ 영웅 : [물] 발터
◆ 등급 : ★★★★★
◆ 포지션 : 스트라이커
◆ 기본 스탯 : 체력 3,063 / 공격력 515 / 방어력 335 / 속도 104
◆ CV : 채안석
※ 본 영웅은 [영웅의 계약] 7차 및 8차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합니다.

세상 그 무엇보다 낭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로맨티스트입니다.
보통 세월이라는 것은 모두에게 공평하고, 더 많은 시간을 흘려 보낼수록 젊음의 혈기 대신 노년의 지혜를 얻는다고 하지만 그는 두 가지 모두 잃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노년의 경험이 우러나 진중한 목소리는 지금도 매력적이지요. 그를 만나고 싶다면 팔렌토의 해변으로 찾아가 보시길. 친근하게 다가가면 상대가 누구든 반겨 주겠지만, 만에 하나라도 지나치게 무례해지지는 마세요. 화가 나면 좀 많이 무서워지는 타입이니까요.
#자신이 내린 커피 #미래를 대비하는 것

◆ [물] 발터 스킬 설명


#불_루미에

‘ 빙하기가 어떤 느낌인지 알려줄까? ‘

◆ 영웅 : [불] 루미에
◆ 등급 : ★★★★★
◆ 포지션 : 슈터
◆ 기본 스탯 : 체력 3,745 / 공격력 394 / 방어력 366 / 속도 108
◆ CV : 강시현
※ 본 영웅은 [영웅의 계약] 7차 및 8차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합니다.

필모어 산맥의 거주민들에게는 예전부터 내려오는 전설이 있습니다. 가장 높은 봉우리의 정상에 붉은 만년설이 있으며, 그것을 손에 넣은 자는 눈보라와 냉기를 다스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고 하죠. 언제나 추위에 시달리는 그들이라면 꽤 솔깃한 이야기겠지만, 도전자는 몇십 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합니다. 왜냐면 그 봉우리가 정말로 험할뿐더러, 전설의 뒷부분에 등장하는 무시무시한 수호자 때문이겠죠. 먼저 그 붉은 만년설을 소유하고 있던 사람 말이에요. 그 수호자가 누명을 쓰고 세상에서 추방된 외롭고 쓸쓸한 존재라는 사실이 밝혀지려면, 앞으로도 아주 오랜 시간이 흘러야겠지요.
#차가운 과일 샤베트 #대화 상대

◆ [불] 루미에 스킬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