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오브 히어로즈 개발팀입니다.
12월 엘리트 스토리를 앞두고 변경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출시 시기 분리

엘리트 스토리에서는 새로운 지역과 영웅이 등장하며, 본격적인 스토리 전개에 맞춰 난이도가 전반적으로 조정됩니다.
따라서 국가별 이용자의 플레이 진도는 물론, 스토리 업데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번역 퀄리티를 고려하여 다음처럼 1차/2차/3차 출시 국가로 분리됩니다.

1차 출시 국가(2020년 12월) - 한국
지원언어 - 한국어

2차 출시 국가(2021년 1분기) - 미국/러시아/프랑스/독일/이탈리아 등
지원 언어 - 영어/러시아어/프랑스어/독일어/이탈리아어/스페인어/포르투갈어

3차 출시 국가(2021년 2분기) - 현재 서비스 준비 중인 일본/대만/홍콩/마카오 등
지원 언어 - 일본어/중국어(간체)/중국어(번체)

■ 엘리트 스토리 파트 분리

엘리트 스토리는 스토리의 양과 새로운 지역 및 영웅의 등장을 고려하여 2개의 파트로 분리됩니다.

12월에 업데이트되는 파트Ⅰ에서는 페르사 지역까지 진입할 수 있으며, 파트Ⅱ가 진행될 엘리트 난이도의 사르디나, 갈루스 등 중부와 동부 대륙은 인과율 조정으로 파트Ⅰ 시점에서는 더 이상 진입할 수 없습니다.

엘리트 스토리 파트Ⅱ는 현재 기록중이며, 2021년 중반에 만나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엘리트 관련 데이터 초기화

  • 엘리트 난이도의 점령도 및 달성도
    엘리트 난이도의 지역 및 스테이지 진행 기록과 점령도 및 달성도가 초기화되어 리셋 이후  파트Ⅰ의 점령도와 달성도가 새롭게 기록됩니다.
  • 왕의 길 및 루인의 업적
    엘리트 난이도에 해당하는 '왕의 길'과 ‘업적’ 데이터가 모두 리셋되고, 리셋 이후에는 새로운 왕의 길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일부 영웅 영입 조건 변경
    엘리트 난이도 클리어가 조건이었던 빛 속성 메이링은 '오벨리스크 특정 층 클리어'로 조건이 변경됩니다.

따라서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다리면서 엘리트 플레이를 미루고 계셨던 로드 님들은 업데이트 이전에 엘리트 지역을 모두 클리어하시어 엘리트 업데이트 이전과 이후, 변화된 세계를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엘리트 스토리에서 만나 뵙길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