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5일 14:23 - 철벽 관련 내용 추가

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철벽 세트 미적용 현상은 12월 15일 업데이트 이후 새롭게 추가된 철벽 세트의 효과가 부활한 영웅에게는 적용되지 않았던 현상이었습니다.

게임 진행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말씀을 드리며,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내용 ]
- 대상자 : 12월 15일 업데이트 이후 부터 2월 2일 업데이트 전까지 각각 다른 철벽 장비 4개를 획득하신 로드님들
- 보상 : 크리스탈 1,500개, 장비 연성 티켓 10장, 미지의 정령석 1개, 행동력 12,000개
※ 보상은 2월 5일 점검 이후 우편함을 통해 지급해 드립니다.
※ 판매/분해와 무관하게 획득 했던 기록을 기준으로 보상을 지급해 드립니다.

앞으로도 로드 여러분들의 원활한 통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M 다케온 드림


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영웅의 계약 선택연성 관련 이용 불가 오류 및 철벽 세트가 다시 부활한 영웅에게만 적용되지 않던 현상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겪으신 로드분들의 소식에 마음이 무겁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내부 논의를 거쳐 아래와 같은 방안 및 검토 사항을 전달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영웅의 계약 선택연성 오류 관련 ]
▶ 현상 - 지난 계약선택 연성의 구매 횟수가 초기화 되지 않아 3회 구매가 불가하거나 에러 메시지 출력으로 구매 진행이 되지 않았던 현상

▶ 수정 방향 - 2월 2일(화) 점검을 통해 수정 및 [영웅의 계약 선택 연성] 사용 횟수 전체 초기화
- 1월 31일(일) 12:00 (UTC+9) 이후 부터 점검전까지 사용했던 횟수와 무관하게 횟수를 전체 초기화 할 예정입니다.
- 1월 31일(일) 12:00 (UTC+9) 이후 부터 1회라도 초기화를 해주신 분들에게 1회 초기화 비용인 2,000 크리스탈을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 철벽 세트 미적용 관련 ]
▶ 현상 - 12월 15일(화) 업데이트 점검 이후 새롭게 추가된 철벽 세트의 효과가 부활한 영웅에게는 적용되지 않았던 현상

▶ 수정 방향 - 2월 2일(화) 점검을 통해 수정
- 보상안은 현재 검토 중이며, 추후 본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 외 오류 및 알려진 현상에 대해서는 신규 공지 및 인게임 채팅 공지를 통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로드 여러분들의 원활한 통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M 다케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