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수) 18:30(UTC+9) 내용 추가

'슈나이더와 봄나들이' 이벤트 오류 해결 및 조치 방향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오류 내용 ]
-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였지만 보상을 수령할 수 없는 현상
- 날짜가 지났음에도 미션이 초기화 되지 않는 현상

[ 수정 일시 ]
- 문제를 해결하고자 3월 3일(수) 12:30(UTC+9)에 내부적으로 서버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 로드분들의 문제가 해결되었으나 죄송스럽게도 아직 해결이 되지 못한 로드분들 또한 3월 4일(목) 00:00(UTC+9) 기준으로 수정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 보상 내용 ]

- 보상 대상: 모든 이용자
- 보상 : 크리스탈 1,500개
- 지급 일시 : 3월 4일(목) 16:00 (UTC+9)

※3월 2일(화) 공지를 통해 안내 드렸던 ‘특정 이벤트 미션이 달성되지 않는 현상’ 에 따른 조치로 오류 대상자 분들께 300 크리스탈을 지급하기로 안내 드렸습니다만, 3월 3일(수) 오류 수정이 제대로 되지 않아 더 많은 로드 분들이 불편을 겪으셨습니다. 불편을 겪으셨을 모든 로드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부족하나마 저희의 마음을 담아, 모든 이용자 분들께 보상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일 보너스 오류는 3월 3일(수) 12:30(UTC+9)에 패치를 통해 수정 되었습니다.

※ 3월 3일(수)에 접속하신 일부 로드님들은 일일 미션 진행이 안 될 수 있으며, 3월 4일 00:00(UTC+9)을 기준으로 다시 정상화 될 예정입니다. 관련하여 보상 조치 방향 본 공지를 통해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엘펜하임 입니다.

현재 2월 23일(화) 업데이트 이후 '슈나이더와 봄나들이' 이벤트 관련하여 확인 현상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확인된 문제]
-  일일 미션을 모두 클리어했지만 '일일 보너스' 보상이 수령되지 않는 문제

해당 이슈에 대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GM 엘펜하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