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소소한 TMI토크> 2탄으로 다시 돌아온 로이입니다!
3주 차에 발행된 <그 군주의 목소리가 달라진 이유>에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 감사드립니다.
웹 소설 표지 콘셉트로 제작된 표지는 기자단의 얀님의 아이디어로 알밤님이 손수 제작한 표지라는 점 말씀드립니다. 즐거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탄이 페르사에서 끝나서 많은 아쉬워하셨는데요.
아쉬워하신 만큼 더욱 알찬 질문들로 돌아왔습니다. 분량 조절은 약간 실패했지만,‘비밀입니다.’라는 답변을 피하기 위해 열심히 고민했답니다. 1탄처럼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TMI 토크> 2탄은 시나리오 후반에 등장하는 캐릭터, 그리고 엘리트 스토리만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노말/하드 스토리의 스포일러, 엘리트 등장 캐릭터들이 다수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서 감상 부탁드립니다. 덧붙여, 아발론 기자단의 콘텐츠는 자유롭게 공유하셔도 되지만, 이번 콘텐츠의 경우 스토리를 확인하지 못한 로드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특정 카드 뉴스의 내용에 대해서는 공유에 주의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발론기자단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감상 및 의견, 다양한 질문을 남겨 주시면 저희가 하나하나 정성스레 읽고 추후 발행되는 콘텐츠에 반영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차주는 5월 말에 있을 스트라이커 신규 장비 및 저번주에 마지막 방송을 진행했던 햄로드의 성우 계약 후일담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폼으로 신규 스트라이커 장비에 관한 궁금증 혹은 의견 등 다양한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햄로드의 성우계약을 보시며 궁금했던 점이나 의견 및 감상도 보내주세요!
[ 서베이 바로 가기]
아발론 기자단 로이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