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목) 업데이트 예정 사항 안내 공지를 통해 많은 로드분들께서 업데이트 관련 질문을 보내주셨습니다. ‌

‌관련해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7/22(목) 업데이트 내역 관련된 질문만 선정하였습니다.‌
‌※ 중복된 질문들은 하나로 통합해서 답변 드립니다.‌


‌■ 엘리트 스토리
‌Q1. 엘리트 스토리 파트 2 오픈이 왜 주 단위인가요?
A1. 많은 로드분들께서 모든 챕터를 한 번에 오픈할 시 피로도가 높다는 말씀을 해주셨고, 해당 의견들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주 단위 지역 오픈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스토리의 스포일러를 부분적으로 방지함에 있어 용이하다고 판단하기도 하였구요.
그리고 함께 진행되는 '두요한의 로디오 시즌2' 구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Q2. 갈루스 동부는 왜 일정을 확정해서 안내해주지 않나요?
A2. 엘리트 스토리의 마무리를 짓는 부분인 만큼 좀 더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힘내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약간의 일정 변동이 생길 것을 고려하여 Coming Soon으로 먼저 안내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다만, 업데이트가 필요 이상으로 늦어질 것이라 우려하진 않으셔도 되니 많은 관심과 기다림을 부탁드리겠습니다.

Q3. 문레이크 스토리는 없는 건가요?
A3. 먼저 문레이크의 스토리를 기대해주신 로드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문레이크의 이야기는 7/22(목) 업데이트에 포함되어 있진 않지만, 차후에 다른 방법으로 오픈될 예정입니다.


‌■ 영웅 및 코스튬
Q1. 이번 로잔나 코스튬을 [물] 로잔나가 착용하고 있는데, [물] 로잔나는 언제 영입이 가능한가요?

A1. 아발론 기자단 인터뷰에서 말씀드렸던 대로 [물] 로잔나는 마도대전 스토리가 풀린 후 영입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번 로잔나 코스튬을 [물] 로잔나가 착용하고 있는 이유는 기존에 코스튬 이미지가 로드분들이 처음 마주하게 되는 노말 난이도의 속성을 기준으로 제작되고 있었기에 다른 영웅들과 맞추어 제작되었습니다.
아직 영입할 수 없는 [물] 로잔나가 전면에 등장하여 많은 로드분들께서 아쉬움을 표현해주셨는데요, 이 부분 고려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추후의 코스튬 홍보 소재에는 영입 가능한 속성의 영웅만 등장시키도록 하겠습니다.

Q2. 엘리트 스토리에서 처음 출현하는 영웅들이 있던데, 엘리트 스토리 진행으로 획득 가능한 영웅이 있을까요?
A2. 엘리트 스토리에서 직접적으로 영입되는 영웅에 대해 질문해주셨는데요.
스토리와 연관된 부분이라 답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지만 첫 출현하는 영웅들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로드분들의 곁에 찾아가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 상점
Q1. 스토리 패스의 구성품을 변경할 계획은 없나요?
A1. 이번 엘리트 파트1, 파트2의 로얄 패스에서는 명성 100만, 시간의 실타래, 미지의 정령석과 같이 평소에는 쉽게 얻을 수 없는 구성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미 출시한 스토리 패스의 구성품은 변경될 예정이 없습니다.

Q2. 세가지 선택 패키지가 월 30회 구매 가능 상품이던데, 1회 구매 시마다 가격이 오르거나 선택하는 구성품에 따라 가격이 변경되나요?
A2. 세 가지 선택 패키지는 구매 횟수에 따라 가격이나 구성품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Q3. 세가지 선택 패키지로 자신이 원하는 세가지 재화를 선택할 수 있게 해주세요. 룬만 3개 필요한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요?
A3. 긍정적으로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 22일 업데이트에 대한 로드분들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향한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