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분들의 풍요로운 한가위를 위한 추석 페스티벌을 준비했습니다!

푸~짐한 추석 패키지와 추석의 특별한 환상종을 만날 수 있고
자유의 광장에선 [아라리 피요 BGM]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 다음 9월 업데이트는 추석 연휴 및 코로나 백신 접종 등으로 인해
일정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다시 한번 안내해 드립니다.

다가오는 추석은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추석 특별 패키지: 추석 3단 패키지 판매
- 기간: 9/11(토) 12:00 ~ 9/26(일) 23:59 (UTC+9)
- 무료 상품 1개를 포함한 추석 특별 패키지입니다.
- 선물 구매 시, 특별한 추석 일러스트가 순차적으로 오픈됩니다.


■ 추석 특별 환상종 이벤트: 추석에 물든 피요 등장!
- 이벤트 기간 동안 월드에서 추석 특별 환상종 『추석에 물든 피요』가 등장합니다!

[ 이벤트 안내 ]
- 출현 기간: 9/11(토) 12:00 ~ 9/23(목) 23:59 (UTC+9)
- 특별 상점 기간: 9/11(토) 00:00 ~ 9/25(토) 23:59 (UTC+9)

[ 합동 격퇴 보상 ]

[ 특별 상점 리스트 ]

※ 자세한 이벤트 진행 방식은 이벤트 탭의 도움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추석 특별 신비의 환상종 주의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시나리오 및 전당의 ‘2 라운드’에서 확률적으로 추석 특별 환상종이 등장합니다.
- 추석 특별 환상종은 이전에 클리어한 시나리오 및 전당 스테이지에서만 등장합니다.
- 추석 특별 환상종을 격퇴하면 전투 결과 화면에서 이벤트 재화인 ‘송피요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송피요온’을 사용하여 ‘특별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추석 특별 환상종인 추석에 물든 피요는 빛과 어둠 속성 중 랜덤한 속성으로 출연하며, 획득 가능한 송피요온의 개수는 동일합니다.
- 스테이지 및 전당의 난이도에 따라 추석에 물든 피요의 능력치가 다르지만 획득 가능한 송피요온의 개수는 동일합니다.
- 추석 특별 환상종 이벤트 종료 시, 미사용한 송피요온 수량에 비례하여 개당 500 골드로 자동 교환됩니다.
- 획득한 송피요온은 추석에 물든 피요 환상종 이벤트 기간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