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플로렌스입니다.

(추가) [조슈아 선물 패키지]는 공지된 기간 동안 판매됩니다.
단, 조슈아 선물 패키지는 [어둠] 조슈아 영입 시 구매 가능합니다.


9/30(목) 점검 후 ~ 9/30(목) 22:40 패치 전까지 [어둠] 조슈아를 구매하신 로드님들을 대상으로 현재 고객센터에서 결제취소 신청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다만, 금일 내부 논의를 통해 [어둠] 조슈아를 기다려주신 많은 로드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의미를 담아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후속 대응을 진행하고자 하며, 이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밸런스 변경 사유 ]

- [어둠] 조슈아의 액티브 스킬 세컨드 오더가 Lv.6에 도달한 상태에서 강화효과 중 [무적]을 가진 영웅과 조합되면 [무적]을 무한히 유지할 수 있는 문제

[ 밸런스 변경 내용: 9월 30일 22시 40분 적용]

1) 액티브 스킬: ‘세컨드 오더’ 스킬 효과 변경
(기존) 자신의 공격력에 비례하여 선택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고, 대상의 [행동 게이지]를 100% 증가시킨다.
→  (변경) 자신의 공격력에 비례하여 선택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고, 대상의 [약화 효과]를 모두 제거한 뒤 [행동 게이지]를 100% 증가시킨다.

2) 액티브 스킬 Lv.6 스킬 강화 효과 변경
(기존) [강화 효과 증가] 추가 →  (변경) 버스트 게이지 획득량 50% 증가

[ 추가 후속 대응 내용 ]

1) 10월 1일 17:00 (UTC+9 기준) [어둠] 조슈아 영웅 패키지 판매 중단 및 영입 방식이 변경됩니다.
* (기존) 33,000원 패키지 → (변경) 하드 8-16 클리어 이후, 유니버스에서 100만 명성으로 영입

2) [어둠] 조슈아 특별 영입 패키지 구매에 사용된 금액은 10월 1일 17:00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환불될 예정입니다.

* 1차 공지 이후 고객센터로 문의한 로드분들을 포함한 모든 구매 로드님을 대상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 패키지에 포함된 재화와 영웅은 회수되지 않습니다.
* [어둠] 조슈아의 성장을 위해 사용된 재화와 [어둠] 조슈아 장비연성에 사용된 재화는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구글 플레이 환불]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결제하신 건은 클로버게임즈에서 환불 처리를 진행합니다.
* 모든 환불이 완료되면 별도 공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앱스토어 환불 방법]
애플 앱스토어에서 결제하신 상품은 클로버게임즈 환불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번거로우시겠지만 앱스토어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신청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a. reportaproblem.apple.com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b. Apple ID와 암호로 로그인 합니다.
c. 문제 선택을 탭하거나 클릭합니다.
d. 환불 요청을 선택합니다.


◆ 환불 요청하기
◆ 주문번호 확인하기

3) 구매 유저를 포함한 모든 로드님들께 사과의 마음을 담아 영웅 영입을 위한 쿠폰이 발행될 예정입니다.
* 쿠폰 발행일: 10/1(금) 17:00 (UTC+9 기준)


해당 공지 이후로는 별도로 고객센터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될 예정이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어둠] 조슈아와 관련해 많은 기대를 안고 이용해주셨을 로드님들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다 면밀한 테스트를 거치고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