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사르디나입니다.

한글날 기념 진행되었던 개명 신청 행사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린 것과 같이
개명 신청서를 접수하신 로드분들의 개명이 10월 21일 점검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로드 개명 반영 진행 중 일부 중복된 희망 로드명 및 일부 제외된 희망 로드명,
그리고 개명이 진행되지 않은 대상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희망 로드명 중복 처리 및 개명 미진행 대상 안내 ]

1. 희망 로드명 중복 처리 안내
- <한글날 기념! 로드 개명 신청 행사>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린 것과 같이
희망 로드명이 중복으로 접수된 경우 아래 순서로 우선 적용되었습니다.

1) 희망 순위가 높은 순
2) 신청서 접수 날짜가 빠른 순

* 1순위 희망 로드명이 중복되는 경우, 위 순서에 따라 자동으로 2순위 희망 로드명이 적용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개명 희망 로드명 1, 2순위가 모두 기존에 존재하거나 혹은 중복 접수되어 반영 순서에 따라 개명이 진행되지 않으신 로드님께는 추후 우편을 통해 추가 안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우편을 받으신 대상 로드님께서는 이후 고객센터를 통해 개명 희망 로드명을 재접수하여 주시면 다음 점검 시 추가로 개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재접수하여 주시는 희망 로드명은 이벤트 진행과 동일하게 한글로 된 로드명 및 운영 정책에 위반되지 않는 명칭으로만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희망 로드명은 2~10자까지 가능하며, 숫자 및 공백 등 한글이 아닌 문자가 포함될 경우 반영되지 않습니다.


2. 일부 희망 로드명 제외 안내
- 개명 신청 주의사항에 안내된 바와 같이 개명 신청 행사는 ‘한글’로 된 로드명으로만 접수가 가능하였으며, 이에 외국어로 작성된 희망 로드명은 모두 반영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혹은 욕설 및 비속어, 혹은 선정적인 내용이 포함된 로드명 등 운영 정책에 위반되는 개명 희망 로드명은 모두 반영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ex) *자식, **살래팬*살래, **황제공, ***집착*공 등

3. 일부 개명 미반영 대상 안내
- 개명 신청서 내 User ID가 기재되지 않은 신청서
- 보증인 3명이 모두 작성되지 않은 신청서
- 개명 희망 로드명 1, 2순위가 모두 외국어로 접수된 신청서
- 작성된 개명 신청 사유가 적합하지 않은 신청서, 혹은 개명을 희망하는 희망 로드명이 모두 적합하지 않은 신청서는 개명 대상에서 제외된 점 안내해 드립니다.
ex) 마탑주 하기 싫으면 주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닉네임을 맞출래요, 프라우랑 결혼하고 싶어요 등


감사합니다.
GM 사르디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