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플로렌스입니다.

원스토어에서 8월 8일(월) ~ 8월 14(일) 23:59, 7일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쓸수록 할인율이 커지는
쿠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려요!


■ 겜캉스 쿠폰 프로모션 안내

- 대상 : 원스토어 전체 회원 (본인 인증이 완료된 로드님)
- 기간 : 2022년 8월 8일(월) 00:00 ~ 8월 14(일) 23:59
- 쿠폰 유효기간: 2022년 08 월 14(일) 23시 59분까지
- 내용: 겜캉스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율이 커진 다음 레벨 쿠폰을 드립니다.
(각 단계 별 1회씩, 총 8개 쿠폰 수령 가능)
* 이벤트 기간 내 인당 참여 제한 1회


※ 유의 사항
- 본 프로모션은 원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관련 문의 사항은 ‘원스토어’로 접수해야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원스토어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인당 1회 첫 쿠폰을 수령할 수 있으며, 각 단계별로 1인당 1회씩 참여 가능합니다. (최대 수령 가능 쿠폰 8장)
- 쿠폰 사용자가 많을 경우 다음 단계 쿠폰 지급까지 최대 2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쿠폰 미지급 시 시차를 두고 재확인 부탁 드립니다.
- 동일한 원스토어 계정으로 쿠폰을 사용하신 경우에 한해, 다음 단계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지급된 쿠폰은 게임 및 게임 아이템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결제창에서 반드시 쿠폰 적용 여부를 확인하세요.
(원게임루프, 미르4 PC버전 사용 가능)
- 쿠폰 사용 방법과 상세 내용은 다음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경로에서 삭제한 쿠폰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
: 원스토어 앱 > 마이 > 내 쿠폰
: 원게임루프 > 마이 > 내 쿠폰
(원게임루프 전용 쿠폰은 모바일에서 확인 및 사용 불가)
- 쿠폰은 유효 기간이 경과하면 자동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으니 반드시 기간 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구매 취소 시, 추가 지급된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 한해 구매 취소 가능하며, 그 경우 지급된 리워드 쿠폰은 모두 회수 처리됩니다.
- 구매취소 후 복구 된 쿠폰은 재사용 가능하나, 다음 단계 리워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쿠폰이 사용된 결제 건은, 해당 쿠폰의 최초 유효기간 내 원스토어 고객센터로 구매 취소 요청한 경우에 한해 복구 가능합니다.
(복구 쿠폰 유효기간: 복구일로부터 1일)
- 본 이벤트는 회사의 내부 사정에 의해 별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조기 종료 시 이벤트 미참여에 대한 배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 참여로 지급된 쿠폰은 양도 및 재판매 등 일체 거래 불가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를 시도하실 경우, 참여가 제한되거나 당첨 취소 및 손해 배상 청구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 참여 후 원스토어 탈퇴/재가입, 원스토어 로그인 계정(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T store ID)변경/로그아웃, 번호이동, 휴대전화번호 변경, 기기변경, 휴대전화번호에서 ID회원으로 전환, 동일 명의 재참여 등이 발생할 경우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고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재지급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문의 : 원스토어 앱 > 마이 >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