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플로렌스입니다.

원스토어에서 8월 26일(금) ~ 8월 28일(일) 23:59 동안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로드분들을 대상
으로
할인 쿠폰 지급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려요.


■ 프로모션 안내

- 대상 : 원스토어 전체 회원 중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로드님
- 기간 : 2022년 8월 26일(금) 00:00 ~ 8월 28일(일) 23:59
- 내용 : 원스토어에서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신규 다운로드 또는
아이템 결제 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이 지급됩니다.
(인당 20회 참여 한정)


※ 유의 사항
- 본 프로모션은 원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관련 문의 사항은 ‘원스토어’로 접수해야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SK텔레콤을 이용하시는 원스토어 회원에 한해 인당 20회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SK텔레콤 통신사 비가입 단말 환경 비포함)
- 원스토어에서 이벤트 대상 게임을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다운로드 또는 아이템 구매하면, 이벤트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 됩니다. (이벤트 기간 전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았던 게임을 다시 다운로드 혹은 업데이트 하시는 경우는 신규 다운로드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지급된 쿠폰은 대상 게임 아이템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결제 창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하셔야 할인이 적용 됩니다. (단, PC/알뜰폰/원게임루프 등 SK텔레콤 통신사 비가입 단말 환경 및 일부 게임에서 사용 불가)
- 지급된 쿠폰의 내용 및 유효 기간은 다음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이 경과하면 자동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으니 반드시 기간 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확인 방법 : 원스토어 앱 > 마이 > 내 쿠폰)
- 아이템 결제 시 지급된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 한해 해당 결제건의 구매 취소 가능하며, 그 경우 지급된 리워드 쿠폰은 모두 회수 처리 됩니다. (결제시 지급된 쿠폰을 회수를 할 수 없는 경우 구매 취소는 불가합니다.)
- 쿠폰이 사용된 결제 건은, 해당 쿠폰의 최초 유효기간 내 원스토어 고객센터로 구매 취소 요청한 경우에 한해 쿠폰 복구가 가능합니다. (복구 쿠폰 유효기간 : 복구일로부터 1일)
- 본 이벤트는 회사 내부 사정에 의해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며, 조기 종료시 이벤트 미참여에 대한 배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 참여로서 지급된 쿠폰은 양도 및 재판매 등 일체 거래 불가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를 시도하실 경우, 참여가 제한되거나 당첨 취소 및 손해 배상 청구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 참여 후 원스토어 탈퇴/재가입, 원스토어 로그인 계정(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T store ID) 변경/로그아웃, 번호이동, 휴대전화번호 변경, 휴대전화번호에서 ID회원으로 전환 등이 발생할 경우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고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재지급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문의 : 원스토어 앱 > 마이>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