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사르디나입니다.

최근 발표된 앱스토어의 앱 및 앱 내 구입에 대한 가격 변동으로 인하여 이르면 10월 5일부터 한국 및 일본, 그리고 유로를 사용하는 모든 지역 등에서 앱 및 앱 내 구입에 대한 가격이 인상됩니다.

가격 변동에 대한 앱스토어의 상세 뉴스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국내뿐만 아닌 글로벌 국가들에서도 하나의 빌드로 서비스가 되는 만큼 모든 상품의 가격 티어를 앱스토어의 변동된 가격 정책으로 그대로 적용할 경우 기존에 수립된 재화의 가치, 밸런스, 그리고 국가 간 형평성 등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부득이하게도 이번 애플 정책 변동에 맞추어 상품 가격이 조정될 예정인 점, 로드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1만원 이상의 상품에 변동되는 앱스토어 정책 기준인 약 25% 인상된 가격 티어를 적용할 경우 로드님들의 결제 부담이 커질 것으로 판단되어 1만원 이상의 상품은 변동되는 티어 가격을 그대로 적용하지 않고 티어를 낮춰 최대한 기존 상품 가격에서 맞추어 인상 폭이 10%내에서 적용 될 수 있게끔 가격을 조정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앱스토어 가격 변동에 따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원스토어의 상품 가격 또한 변동될 예정이며, 가격 변동에 따라 일부 패키지 구성품 수량 등도 변경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상품 가격대 별 변동되는 가격의 상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변경되는 패키지 상품 별 상세 구성 내용은 추후 업데이트 안내 공지를 통해 추가로 안내될 예정이니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앱스토어 앱 내 구입 가격 변동에 따른 상품 금액 변경

1. 변경 사항
- 앱스토어 인 앱 가격 변동으로 인한 게임 내 상품 금액 변경

2. 적용 일자
- 2022년 10월 6일 (목) 점검 이후

※ 단, 앱스토어 자체 티어 변경 적용은 10/5(수)를 기준으로 진행되어 10/5(수)부터 10/6(목) 점검 전까지 변동된 앱스토어 정책 기준의 가격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앱스토어의 가격 변동 이후부터 10/6(목) 점검 전까지 인 앱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가격 변동에 따라 추가 설정된 재화를 추후 소급 적용하여 드릴 예정입니다. 소급 적용에는 다소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이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 앱스토어의 가격 변경 시간은 별도 공지 되지 않았으며, 앱스토어 자체 진행인 만큼 명확한 시간을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변동 후 상품 가격

※ 33,000원 상품의 변동 가격 티어 숫자가 22 → 23으로 수정되었습니다. (가격 동일) (10/6, 14:20 수정)

※ 게임 내 상품 가격 변동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모두 동일하게 조정됩니다.
※ 각 금액대별 패키지의 상세 구성은 업데이트 예정 사항 안내를 통해 안내됩니다.


앱스토어 가격 변동에 대한 일정 및 게임 내 패키지 가격 변경일자를 꼭 확인하신 후
구매를 진행하여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욱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M 사르디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