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오브 히어로즈 디렉터 임재현입니다.

어느덧 올해의 첫 번째 달이 지나갔습니다. 벌써 2월 중순이라니, 얼떨떨합니다. 아직 연도를 기입할 때 2022라고 썼다가 마지막 자리를 궁색하게 3으로 고치거든요.

아무튼 2023년의 두번째 아발론포스트입니다.
우선, 이번 달에 예정된 업데이트 사항을 먼저 소개드리겠습니다.

■ [불] 올가 출격

메인 이미지에서 보셨듯 이번 달에는 실로 오랜만에 새로운 속성의 올가가 모습을 보였는데요. 본인의 시간선에서 대륙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이라고 합니다. 그간 단정한 군인의 이미지가 포인트였던 올가였는데, 거친 단발을 포함해서 이번에는 사뭇 다른 모습이네요.

클래스는 슈터로, 전천후 다재다능이 뭔지 보여줄 예정이라 합니다. 올가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올가의 전용 스타일 아이템입니다. 원화 단계에서 의도했던 부분들이 과연 어떤 방식으로 멋지게 구현되었을까요?

■ 올가의 아발론 기사단 코스튬

마찬가지로 1000일 기념 행사에서 미리 공개되었던 올가의 신규 코스튬 또한 [불]올가와 함께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멋진 전신 일러스트는 추후 공개될 코스튬 영상과 공지를 기대해주세요!

■ 초월의 전당

1월 소식지 말미에 살짝 공개되었지요? 고대의 전당에 새로운 지역이 추가되며, 해당 장소에서는 매일매일 특정 클래스의 초월석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고레벨 로드님들의 경우에는 초월석을 그리 크게 필요로 하지 않으실 수 있지만, 아발론을 다스리신지 얼마 되지 않는 초보 로드님들께서는 초월석 획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기에 준비한 수급처입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등급의 초월석도 보입니다. 분명 용도가 있겠지요?

■ 다시 보고 싶은 코스튬 대복각(2/7~2/18)

아, 이건 이미 진행되고 있지요? 아발론포스트 2월호가 나갈 때쯤이면 거의 막바지겠군요. 해당 이벤트는 주기적으로 지금은 구매할 수 없는 코스튬에 대한 의견을 전달해주시는 로드님들을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관련 이미지는 2월 7일 업데이트 공지에 포함되었으니 해당 링크를 참고 부탁드리며,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드니 개발팀만 돌려봤던 이미지를 하나 첨부합니다.

코스튬 및 스타일아이템에 대한 컨셉을 설정할 때, 개발 단계에서 이런 식으로 세계관을 더 확장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설정이라 슬쩍 첨부해봅니다.

자, 2월에 준비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조금 짧은 느낌이지요? 현재 개발팀은 로드님들께 선보일 콘텐츠를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한번에 많은 이야기를 소개하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조급하지 않게 준비해서 로드님들께 더 좋은 경험을 선보이려 합니다. 기를 모은 만큼, 다음 달에 더 풍성한 내용으로 찾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래도 여기서 끊기에는 아쉬우니 3월에 예정된 업데이트를 살짝 보여드리자면…
3월 초에는 영웅들의 생일과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생일을 맞은 영웅에게 선물을 주고, 그에 따른 반응을 보고,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텍스트는 변경될 가능성이 있어 가렸는데, 어떤 내용인지 짐작이 가실까요?

그리고 이전에 살짝 언급되었던 즈라한의 스포츠 코스튬도 3월에 예정된 WBC 시즌을 맞아 로드님들을 찾아갈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발론포스트에 올라간다는 소식을 듣고 원화가 분께서 기존 컨셉 시안에 색을 덧입혀서 보내주셨습니다.

또한 다음 달에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국내 런칭 3주년을 맞아 엘리트 이후의 메인 시나리오인 ‘악몽’ 난이도의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기존의 흐름과 이어지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로 새로운 인물들, 그리고 반갑지만 어딘가 어색한 얼굴들이 등장합니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잘 보면 어딘가 익숙한 느낌입니다. 어디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아직 남은 소식이 많지만, 다음 달에 쓸 내용도 있어야 하니 자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그럼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로드님들께서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올해도 힘내서 가보자고~!!

[아발론 포스트 공유 Event!]

- 참여 방법
☝ 아발론 포스트 2월 호를 친구에게 공유하기!
🥰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 선물
💚 공유 수 1,000건 달성 시: 경험의 파편 30개
❤ 공유 수 3,000건 달성 시: 행동력 6,000개
💛 공유 수 7,000건 달성 시: 골드 50,000개
💜 공유 수 10,000건 달성 시: 명성 50,000개
💙 공유 수 15,000건 달성 시: 미지의 정령석 1개

- 진행 기간
2023.2.15(수) ~ 2023.2.22(수)

*공유 수는 국내/외 공식 페이스북, 국내 카카오톡 채널의 공유 수, 일본 공식 트위터의 리트윗을 합산한 숫자로 반영됩니다.
*공유 수 보상은 2023.2.23(목) 지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