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에 삼거리제과점이 있다면?
이제부터 고대에는 사거리제과점이 있어요! 🍹😉

수많은 로드님들이 기다려주셨을 로드 오브 히어로즈 콜라보 카페가 3주년을 맞이해 찾아왔어요.

고대 핫플(이 되고 싶은) ‘사거리제과점’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추첨을 통해 음료, 디저트, 한정 메뉴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사거리제과점 얼리버드 초대권💌’을 드립니다!

아참, 오늘까지 받고 있는 3주년 라이브 방송 현장 참가 신청도 잊지 않으셨죠?
로오히의 세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에 함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많관부! 📢


📌 참여방법

1.  엘리트 스토리 11-16 클리어 후, 아래 링크에 유저 ID와 로드명을 적어 응모해주세요.
*이미 엘리트 스토리를 클리어한 로드님도 참여할 수 있어요!
2.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별도 당첨 안내와 현장 인증이 진행되니 반드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주세요.

응모하러 가기

📆 이벤트 기간

2월 24일(금) 18:00  ~  3월 10일(금) 23:59

🎁 이벤트 보상

사거리제과점 얼리버드 초대권(140명)

* 초대권에는 음료 1인+디저트 1인+한정 메뉴 1인 이용권이 포함됩니다.
* 동반 1인까지 입장 가능하며, 동반 입장에 따른 추가 메뉴 제공은 없습니다. (결과 발표 시 추가 안내 예정)
* 방문일을 지정하여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방문 시간대는 고정입니다. (서울: 15:40~17:00 / 부산: 15:10~16:40)

✔️ 이벤트 결과 발표

3월 17일 중 별도 공지로 안내

🔔 주의사항

1. 사거리제과점은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지정된 방문일에 방문하지 못할 경우 테이블 수 제한으로 매장 이용이 어려우며, 테이크아웃 메뉴와 굿즈 수령만 가능합니다.
3.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셔야 당첨 안내와 본인 인증이 가능하니 반드시 추가 부탁드립니다.
4. 서베이에 올바른 유저ID 와 로드명을 적지 않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5. 유저 ID는 인게임 설정 > 고객지원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