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문레이크입니다.

3월 23일(목)에 예정된 업데이트 내역을 안내해 드립니다.

※ 확정된 점검 일정은 추가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점검 중에는 게임 이용이 불가하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모든 스크린샷은 테스트 서버에서 촬영되었으며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규 난이도 : 악몽

신규 스토리와 함께 “악몽” 난이도 Part.1이 추가됩니다.

- 왕성에서 월드로 이동하여 악몽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엘리트 11-16 클리어 시 “악몽” 난이도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 악몽 난이도의 이야기는 아발론부터 시작됩니다.
※악몽 Part.1은 페르사까지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Part.2는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7성 초월 업데이트

- 영웅의 최대 레벨이 70 레벨로 변경됩니다.
- 6성 60레벨을 달성한 영웅은 7성 초월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최상급 초월석과 클래스 초월석을 소모하여 7성 초월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초월 진행 시 영웅의 최대 레벨 제한이 70으로 증가하며 현재 레벨은 1로 초기화됩니다.


■ 신규 레이드 추가

신규 레이드 “망각의 빙하”가 추가되었습니다.

- 망각의 빙하는 마도대전 DAY 31 11:21 클리어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망각의 빙하 입장 시, 보스 웬디고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화면 내 [보스 정보]를 통해 웬디고와, 함께 등장하는 권속들에 대한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망각의 빙하 레이드 난이도는 최대 Lv.10 까지 존재합니다.
- 전투 보상으로 신규 등급 장비인 미스틱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망각의 빙하 레이드는 포메이션을 선택할 수 없으며 총 7명의 영웅을 편성할 수 있습니다.
- 매 시즌별 편성 보너스 영웅과 레이드 규칙이 존재합니다.
- 편성 보너스 영웅을 편성하여 전투를 진행하면 편성된 인원에 따라 획득 가능한 전투 완료 보상이 증가합니다.
- 망각의 빙하 레이드의 등장 몬스터, 전투 규칙 및 편성 보너스 영웅은 2주 단위로 갱신됩니다.
- 망각의 빙하 레이드의 전투 규칙 및 편성 보너스 영웅은 모든 로드님들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망각의 빙하 레이드에서는 각 영웅별 행동 규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영웅별로 어떤 스킬을 어떤 순서에 따라 사용할지 누구를 우선적으로 타겟팅할지 설정하여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겨 보세요.


[망각의 빙하 전투 주의사항]
※ 웬디고는 속성별로 다른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클리어한 단계에서는 반복 전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생략권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 웬디고 등장 장면은 5배속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등장 장면 외 전투는 5배속 적용이 가능합니다.
※ 망각의 빙하 첫 시즌은 4/9(일) 23:59까지 진행됩니다.


■ 신규 스킬 추가

새로운 타입의 스킬이 추가됩니다.

◈ 권능

다른 스킬들에 비해 강력한 효과를 보유합니다. 해당 타입의 스킬은 몬스터가 [기절], [빙결], [석화], [수면] 상태가 되었을 때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 됩니다. 추가로 해당 스킬의 남은 쿨타임은 몬스터의 상단에 표시됩니다.


■ 신규 장비 추가

신규 등급 ‘미스틱’ 장비가 추가됩니다.
- 미스틱 장비는 “침묵의 해협”과 신규 레이드 “망각의 빙하”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미스틱 장비는 클래스 구분 없이 모든 클래스가 착용 가능합니다.
- 기존 해상 무역소에서 교환할 수 있었던 레플리카 등급의 [충격]과 [흡혈] 세트가 ‘미스틱’ 등급으로 변경됩니다.

◈ 투지

자신의 턴이 종료되었을 때, 추가 턴 획득 확률 22%. 연속해서 턴을 획득할 경우 발동 확률이 점점 반감 (4개 착용 시 효과 적용)

◈ 광폭

공격력 + 200%, 자신에게 회복 불가 상태 부여, 공격 후 체력 30% 감소. (4개 착용 시 효과 적용. 체력 감소 효과는 [보호막], [불굴] 효과를 무시합니다.)

◈ 가호

라운드 시작 시, 1턴 간 [무적], [면역] 상태 부여. (2개 착용 시 효과 적용. 해당 세트 효과는 중복해서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신규 영웅 추가

1) [어둠] 비류 : ★5 추가

- [어둠] 비류가 유니버스에 등장합니다.
- [어둠] 비류는 사신수 현무의 전승자 소환으로 영입이 가능합니다.
- 신규 아카이브 코멘트: [어둠] 비류가 추가됩니다.

2) [물] 라이레이 : ★5 추가

- [물] 라이레이가 유니버스에 등장합니다.
- [물] 라이레이는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영입이 가능합니다.
- 신규 아카이브 코멘트: [물] 라이레이가 추가됩니다.


■ 스타일 아이템 : 비류 전용 스타일 아이템 27종

- 비류 전용 스타일 아이템 27종이 추가됩니다.
- 획득한 코스튬과 스타일 아이템은 [영웅 정보] - [옷장](옷걸이 아이콘)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스타일 아이템 추가에 따라 획득 확률이 변경되었습니다. (바로가기)


■ 아발론 기사단 코스튬 복각

- 아발론 기사단 코스튬이 아우레아의 의상실에 등장합니다!
- 기존에 출시되었던 영웅들의 아발론 기사단 코스튬이 의상실/마일리지 상점에 복각합니다.
- 기간 : 3/23(목) 12:00 ~ 6/1(목) 11:59 (UTC+9)

※ 등장하는 모든 에디션은 코스튬으로, 전반적인 영웅의 외형을 변형시킵니다.
※ 코스튬은 일반 및 한정판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일반 코스튬은 [의상실] 한정판 코스튬은 [마일리지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한정판 코스튬은 좀 더 특별한 색상입니다.


■ 방랑 영웅 복각 & 영입 비용 할인 이벤트!

- 기간 : 3/23(목) 12:00 ~ 4/3(월) 11:59 (UTC+9)
- 각 대상 영웅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다음 날 오후 12시까지 이벤트가 적용됩니다.
3주년을 기념하며 방랑 중인 영웅들이 찾아왔습니다. 영웅 영입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신규 소환 : ‘사신수 현무의 전승자’ 업데이트

1) 소환 기간: 3/23(목) 점검 후 ~ 6/1(목) 11:59 (UTC+9)
2) 소환 내용: 소환 기간 동안 지정된 ★5영웅과 아티팩트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대상 영웅 : ★5 [어둠] 비류,★5 [불] 라이레이, ★5 [물] 크롬, ★5 [대지] 루실리카,★5 [불] 시안
★5 [물] 루미에, ★5 [대지] 발터, ★5 [불] 크롬, ★5 [물] 루실리카, ★5 [대지] 라이레이, ★5 [불] 루미에, ★5 [물] 발터, ★5 [대지] 시안, ★5 [불] 나인, ★5 [물] 바레타, ★5 [대지] 솔피

▶ 대상 아티팩트: [어둠] 비류 / [불] 라이레이 / [물] 크롬 / [대지] 루실리카 / [불] 시안 / [물] 루미에
/ [대지] 발터 / [불] 크롬 / [물] 루실리카 / [대지] 라이레이 / [불] 루미에 / [물] 발터 / [대지] 시안
/ [불] 나인 / [물] 바레타 / [대지] 솔피

3) 유의사항
※ 소환 진행 기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 ‘사신수 현무의 전승자’은 운명 소환 상품으로, 이후 운명 소환 상품 추가 시 진행한 소환 누적 횟수가 공유되며, 다른 소환 상품과는 공유되지 않습니다.
※ ‘사신수 현무의 전승자’에서 획득 가능한 아티팩트는 ‘영웅의 계약 소환’에서는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 ‘사신수 현무의 전승자’에서 획득 가능한 영웅 및 아티팩트는 소환 종료 후 다른 소환을 통해 소환이 재진행될 수 있습니다.
※ ‘사신수 현무의 전승자’에서 89회 이상 ★5 [어둠] 비류가 등장하지 않을 경우, 90번째 소환에서 ★5 [어둠] 비류를 100% 확률로 소환합니다.
※ 소환 진행 중 ★5 [어둠] 비류를 영입할 경우, ★5 [어둠] 비류 확정 소환을 위한 소환 누적 횟수는 초기화됩니다.
※ 운명 소환 티켓을 보유한 경우 티켓이 우선 사용되며, 진행하는 소환 횟수보다 보유한 운명 소환 티켓의 수가 부족한 경우 인연의 돌을 사용하여 소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소환 페이지에 있는 [소환 확률] 버튼을 통해 상세 확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환 : ‘신비를 일깨우는 자’ 업데이트

1) 소환 기간: 3/23(목) 점검 후 ~ 6/1(목) 11:59 (UTC+9)
2) 소환 내용: 소환 기간 동안 지정된 ★5 영웅과 아티팩트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대상 영웅: ★5 [불] 린, ★5 [불] 라이레이, ★5 [물] 크롬, ★5 [대지] 루실리카,★5 [불] 시안,
★5 [물] 루미에, ★5 [대지] 발터, ★5 [불] 크롬, ★5 [물] 루실리카, ★5 [대지] 라이레이, ★5 [불] 루미에, ★5 [물] 발터, ★5 [대지] 시안, ★5 [불] 나인, ★5 [물] 바레타, ★5 [대지] 솔피

▶ 대상 아티팩트:  [불] 린 / [불] 라이레이 / [물] 크롬 / [대지] 루실리카 / [불] 시안 / [물] 루미에
/ [대지] 발터 / [불] 크롬 / [물] 루실리카 / [대지] 라이레이 / [불] 루미에 / [물] 발터 / [대지] 시안
/ [불] 나인 / [물] 바레타 / [대지] 솔피

3) 유의사항
※ 소환 진행 기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 ‘신비를 일깨우는 자’는 운명 소환 상품으로, 이후 운명 소환 상품 추가 시 진행한 소환 누적 횟수가 공유되며, 다른 소환 상품과는 공유되지 않습니다.
※ ‘신비를 일깨우는 자’에서 획득 가능한 영웅 및 아티팩트는 소환 종료 후 다른 소환을 통해 소환이 재진행될 수 있습니다.
※ ‘신비를 일깨우는 자’에서 89회 이상 ★5 [불] 린이 등장하지 않을 경우, 90번째 소환에서 ★5 [불] 린을 100% 확률로 소환합니다.
※ 소환 진행 중 ★5 [불] 린을 영입할 경우, ★5 [불] 린 확정 소환을 위한 소환 누적 횟수는 초기화됩니다.
※ 운명 소환 티켓을 보유한 경우 티켓이 우선 사용되며, 진행하는 소환 횟수보다 보유한 운명 소환 티켓의 수가 부족한 경우 인연의 돌을 사용하여 소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소환 페이지에 있는 [소환 확률] 버튼을 통해 상세 확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환 : ‘용혈의 동반자’ 업데이트

1) 소환 기간: 4/1(토) 12:00 ~ 6/1(목) 11:59 (UTC+9)
2) 소환 내용: 소환 기간 동안 지정된 ★5영웅과 아티팩트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대상 영웅: ★5 [물] 용기사 헬가, ★5 [대지] 온달, ★5 [어둠] 브랜든, ★5 [빛] 시프리에드
▶ 대상 아티팩트: [물] 용기사 헬가 / [대지] 온달 / [어둠] 브랜든 / [빛]시프리에드 / [어둠] 프라우 /  [불] 프라우 / [물] 프라우 / [대지] 프라우 / [빛] 올가 / [물] 올가 / [대지] 올가 / [불] 헬가 / [어둠] 헬가 / [물] 헬가 / [대지] 자이라 / [빛] 자이라 / [불] 자이라 / [대지] 라플라스 / [불] 라플라스 / [대지] 슈나이더 / [물] 슈나이더 / [불] 슈나이더 /  / 어둠] 슈나이더 / [대지] 미하일 / [어둠] 미하일 / [대지] 샬롯 / [물] 샬롯 / [어둠] 샬롯 / [빛] 요한 / [물] 요한 / [불] 요한 / [빛] 프람 / [불] 프람 / [물] 프람

3) 유의사항
※ 소환 진행 기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 ‘용혈의 동반자’는 운명 소환 상품으로, 이후 운명 소환 상품 추가 시 진행한 소환 누적 횟수가 공유되며, 다른 소환 상품과는 공유되지 않습니다.
※ ‘용혈의 동반자’에서 획득 가능한 아티팩트는 ‘영웅의 계약 소환’에서는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 ‘용혈의 동반자’에서 획득 가능한 영웅 및 아티팩트는 소환 종료 후 다른 소환을 통해 소환이 재진행될 수 있습니다.
※ ‘용혈의 동반자’에서 89회 이상 ★5 [물] 용기사 헬가가 등장하지 않을 경우, 90번째 소환에서 ★5 [물] 용기사 헬가를 100% 확률로 소환합니다.
※ 소환 진행 중 ★5 [물] 용기사 헬가를 영입할 경우, ★5 [물] 용기사 헬가 확정 소환을 위한 소환 누적 횟수는 초기화됩니다.
※ 운명 소환 티켓을 보유한 경우 티켓이 우선 사용되며, 진행하는 소환 횟수보다 보유한 운명 소환 티켓의 수가 부족한 경우 인연의 돌을 사용하여 소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소환 페이지에 있는 [소환 확률] 버튼을 통해 상세 확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친구 초대 페스티벌

친구 초대하고 미션을 달성해서 [물] 라이레이 (슈터)를 영입해 보세요.
- 기간 : 3/23(목) 12:00 ~ 6/23(금) 11:59 (UTC+9)
- 기부 포인트 & 미션 보상 수령 기간: 3/23(목) 12:00 ~ 6/26(월) 11:59 (UTC+9)

-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 친구 초대 페스티벌이 시작됩니다.
- 친구 초대 페스티벌을 통해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처음 시작하는 새로운 친구, 혹은 잠시 아발론을 떠나있는 친구들을 초대하고, 기부 포인트를 획득하여 기부 미션을 진행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신규 및 복귀 계정 기준
* 신규 계정: 3/23(목) 이벤트 시작 후 생성된 계정
* 복귀 계정: 3/23(목) 이벤트 시작 기준 최근 한달 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

1. 친구 초대 & 초대 코드 입력하기
1) 친구 초대하기
- [로비] 상단에 위치한 친구 초대 페스티벌 아이콘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페이지 내 [초대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초대자의 ‘초대 코드’와 함께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마켓별 설치 링크’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 주소가 함께 복사됩니다.
- 복사된 내용을 카카오톡, 라인 등과 같은 메신저, 혹은 SMS 문자 메시지에 붙여 넣은 후 발송하여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 친구 초대 진행은 신규, 복귀, 기존에 계속하여 플레이를 해 주신 로드님들 모두 제한 없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자유롭게 다른 신규/복귀 로드님께 초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서로 게임 내 친구로 등록될 수 있는 친구 수는 최대 30명입니다.

2) 초대 코드 입력하기
- 다른 로드님의 친구 초대로 새롭게 아발론에 오신 신규 로드, 혹은 지난 한 달간 아발론에 방문하지 못하셨던 복귀 대상 로드님이신 경우, 이벤트 페이지 내 [초대 코드 입력]을 통해 초대자 로드님의 초대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초대 코드 입력 후, [내 친구들]을 통해 친구 초대 및 초대 코드 입력이 완료된 친구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친구 초대 코드는 신규/복귀 계정 당 1회에 한해 입력할 수 있으며, 초대 코드 입력 완료 후에는 [초대 코드 입력] 아이콘이 사라집니다.

2. 기부 포인트 획득 방법
1) 신규 및 복귀 로드님을 위한 특별 미션!
- 초대를 받은 신규 및 복귀 로드님들께서는 특별 미션을 진행하여, 미션 완료 시 기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특별 미션] 탭을 통해 기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 로드 : 로드 레벨 7 달성 시 [물] 라이레이 영입 가능!

복귀 로드 : [하드] 갈루스 제국 동부 8-16 클리어시 121 기부 포인트 획득!

2) 기부 포인트 획득 방법
- 특별 미션 진행이 불가능한 초대자 로드님 및 이미 특별 미션을 완료 하신 신규/복귀 로드님께서는, 자신의 초대 코드를 입력한 친구 로드님께서 특별 미션 달성 시 [내 친구들] 목록을 통해 121 기부 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3. 친구 초대 페스티벌 특별 보상 & 업적
- 획득한 기부 포인트에 따라 [기부 미션]이 완료되며, 완료된 기부 미션 단계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미 [물]라이레이를 영입한 경우 크리스탈 1,000개로 대체되어 지급됩니다.
- 친구 초대 페스티벌에서 기부 포인트를 1,210 이상 획득하신 로드님은 기부 증서 발급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획득한 기부 포인트에 따라 친구 초대 페스티벌 업적을 달성할 수 있으며, 업적 달성 시 명예 업적 휘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연합 출석 이벤트

연합에 가입해 매일매일 출석하고 [대지]미하일을 영입해 보세요.
- 기 간 : 3/23(목) 12:00 ~ 4/22(토) 11:59 (UTC+9)

- 아발론 왕성에 미하일 인형이 찾아왔습니다.
- 미하일 인형을 통해 [두근두근 특별 영입] 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두근두근 특별 영입]을 진행하기 위해선 ‘연합’에 가입해야 합니다.
※ 과거 이벤트를 통해 이미 [대지]미하일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두근두근 특별 영입] 시 진입 스토리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수정)

- [두근두근 특별 영입] 화면에 진입하면 매일 출석을 통해 ‘따뜻한 홍차’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합원들에게도 선물로 일정 개수의 ‘따뜻한 홍차’가 지급됩니다.
- 연합원들의 일일 출석 인원 수에 따라 일정 개수의 ‘따뜻한 홍차’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연합 미션은 매일 초기화됩니다.
※ [두근두근 특별 영입] 화면에 진입해야만 해당 이벤트의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또한, 출석 이후 연합을 이동하여도 1일 최초 1회의 출석만 인정됩니다.

- ‘따뜻한 홍차’를 소모하여 미하일과의 대화를 진행하거나 기사단 합류를 제의할 수 있습니다.
※ 신뢰도가 높을 수록 [대지] 미하일이 합류 제의를 수락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 이미 [대지] 미하일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크리스탈 1,000개로 대체되어 지급됩니다.

-미하일과 대화를 진행하면 행동력 3,000개 / 경험의 파편 10개 / 골드 10,000개 / 명성 1,000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지] 미하일의 신뢰도를 가득 채우면
특별 스타일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매일 게임에 접속해서 [두근두근 특별 영입]을 진행해주세요!
[대지] 미하일이 로드님의 영입 제의를 기다립니다.



■ 누적 출석 이벤트 : 3주년 100회 소환 감사제

7일 출석 이벤트로, 7일 동안 출석을 마치면 총 100회 계약 소환을 할 수 있습니다!
- 기 간 : 3/23(목) 12:00 ~ 6/23(금) 11:59 (UTC+9)

- 안내된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하시면, 이벤트 출석부가 활성화 됩니다.
- 활성화된 이벤트 출석부는 첫 활성화 날짜를 기준으로 최대 14일동안 진행됩니다.

이미지 내 안내 문구가 수정되었습니다. - 3/20 18:21


계약 소환 티켓 사용하는 방법

- 왕성 우측 하단의 소환 > 영웅의 계약 소환에서 계약 소환 티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약의 소환 튜토리얼 진행 시 인연의 돌 500개가 지급되며 해당 인연의 돌 500개를 사용합니다.
※ 계약 소환 티켓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계약 소환 티켓]이 우선적으로 사용됩니다.

- 동일한 영웅을 중복 소환인 경우 잠재력 개방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 잠재력 개방 후 골드 1,000,000개를 통해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선택한 ★5 영웅의 소환 확률이 증가합니다.
※ 계약 영웅 소환은 다른 소환 상품과 소환 누적 횟수가 공유되지 않습니다.
※ 89회 이상 ★5 영웅이 등장하지 않을 경우, 90번째 소환에서 선택한 ★5 영웅을 100% 확률로 소환합니다.
※ 소환 진행 중 ★5 영웅을 영입할 경우, ★5 영웅 확정 소환을 위한 소환 누적 횟수는 초기화됩니다.
※ 계약 소환 티켓을 보유한 경우 티켓이 우선 사용되며, 진행하는 소환 횟수보다 보유한 계약 소환 티켓의 수가 부족한 경우 인연의 돌을 사용하여 소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소환 페이지에 있는 [소환 확률] 버튼을 통해 상세 확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발론 이벤트 업데이트

Event 1. 장비 강화의 날
- 기간: 3/24(금) 00:00 ~ 3/26(일) 23:59 (UTC+9)
- 매일 장비 강화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립니다! 장비도 강화하고 보상도 챙겨가세요!

Event 2. 더 높은 곳을 향하여
- 기간: 3/24(금) 00:00 ~ 3/26(일) 23:59 (UTC+9)
- 이벤트 기간동안 오벨리스크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려요!

Event 3. 영상 선물
- 기간: 4/1(토) 00:00 ~ 4/30(일)23:59 (UTC+9)
- 광고 시청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려요!

Event 4. 전장을 지배하라!
- 기간: 4/3(월) 00:00 ~ 4/16(일) 23:59 (UTC+9)
- 이벤트 기간동안 아레나에서 승리한 횟수만큼 보상을 드려요!

Event 5. 매일 전투 연습
- 기간: 4/3(월) 00:00 ~ 4/16(일) 23:59 (UTC+9)
- 시나리오/ 전당 / 아레나 / 연합 레이드 / 오벨리스크 / 자유의 광장 친선대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립니다!


■ 상점 상품 추가

1. [물] 린 영입 패키지

- 상품: [물] 린 (워리어)
- 기간: 3/23(목) 점검 후~ 6/1(목) 11:59 (UTC+9)
- 금액: 58,000원
- 영입 즉시 크리스탈 1,5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물] 조슈아 영입 패키지

- 상품: [물] 조슈아 (슈터)
- 기간: 3/23(목) 점검 후~ 6/1(목) 11:59 (UTC+9)
- 금액: 58,000원
- 영입 즉시 크리스탈 1,5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영웅 영입 패키지는 구입 즉시 효력이 적용되어 청약철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안내된 가격은 AOS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입니다.
※ 상품은 판매 기간 종료 후 재판매 될 수 있고, 재판매 시 상품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통해 획득 가능한 영웅, 장비 및 아이템(재화 등)은 추후 다른 상품 및 이벤트를 통해서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은 [우편함]의 ‘상점’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게임을 완전히 종료 후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 우편함에 안내된 보관 기한 내 아이템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수령 기한이 만료되어 수령이 불가할 수 있으며, 수령 기한이 만료된 아이템의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3. 3주년 기념 패키지

- 기간 : 3/23(목) 점검 후 ~ 4/23(일) 11:59 (UTC+9)
- 무료 상품 1개를 포함한 패키지입니다.
- 패키지 구매 시, 특별한 일러스트가 순차적으로 오픈됩니다.

※ 3주년 기념 패키지는 각 선행 단계 패키지를 구매해야 다음 단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악몽 Part.1 스토리 패스 패키지

- 기간: 3/23(목) 점검 후 ~ 별도 안내 시까지
- 금액: 35,000원
- 악몽 Part.1 업데이트와 함께, 스토리 진행 사항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토리 패스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 계정 당 1회에 한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상품은 구매 즉시 적용되어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 패스 선물은 스타일 아이템, 명성, 경험의 파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조건을 달성해 선물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조건은 소급 적용됩니다.
※ 유료 패스 선물은 받기 버튼을 누르면 우편함의 상점 탭으로 지급됩니다.
※ 우편함에 안내된 보관 기한 내 유료 패스 선물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수령 기한이 만료되어 수령이 불가할 수 있으며, 수령 기한이 만료된 아이템의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5. 악몽 Part.1 업데이트 기념 패키지
- 기간 : 03/23(목) 점검 후(계정당 1회)

※ 최상급 초월석을 이용하여 7성 초월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클래스 룬 선택 상자에서 원하는 클래스 룬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운명 소환 티켓은 [소환] → ‘운명 소환’ 상품에서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 운명 소환 티켓은 운명 소환 상품 외 선택 소환 상품 등, 다른 소환 상품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상품은 판매 기간 종료 후 재판매 될 수 있고, 재판매 시 상품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인연의돌 첫 구매 한정 혜택 초기화

- 기간 : 03/23(목) 점검 후
- [상점] > [인연의돌 상점] 탭의 첫 구매 한정 혜택이 초기화되어 기존에 상품을 구매하여 이미 혜택을 받아보신 로드님들도 3/23 (목) 12:00(UTC+9) 이후 다시 한번 첫 구매 한정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초기화 대상: 3/23 (목) 11:59 (UTC+9) 전까지 시간의 인연의돌 첫 구매 한정 상품을 구매한 로드님

※ 혜택 초기화 전, ‘인연의돌첫 구매 한정 혜택’을 이용하지 않으셨더라도, 혜택 이용 가능 횟수는 누적되지 않으며, 초기화 후에도 첫 구매 한정 혜택은 1회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장비 연성 변경 사항

1. 장비 연성 - [어둠] 비류 (커맨더)가 추가됩니다.
- 기간: 3/23(목) 점검 후 ~ 6/1(목) 11:59 (UTC+9)

2. 장비 연성 - [불] 린 (슈터)가 추가됩니다.
- 기간: 3/23(목) 점검 후 ~ 6/1(목) 11:59 (UTC+9)

3. 장비 연성 - [물] 린 (워리어)가 추가됩니다.
- 기간: 3/23(목) 점검 후 ~ 6/1(목) 11:59 (UTC+9)

4. 장비 연성 - [물] 조슈아 (슈터)가 추가됩니다.
- 기간: 3/23(목) 점검 후 ~ 6/1(목) 11:59 (UTC+9)

5. 장비 연성 - [물] 라이레이 (슈터)가 추가됩니다.
- 기간: 3/23(목) 점검 후 ~ 6/23(목) 11:59 (UTC+9)

6. 장비 연성 - [대지] 미하일 (스트라이커)가 추가됩니다.
- 기간: 3/23(목) 점검 후 ~ 4/22(토) 11:59 (UTC+9)

7. 장비 연성 - [불] 바네사 (프리스트)가 추가됩니다.
- 기간: 3/23(목) 점검 후 ~ 6/1(목) 11:59 (UTC+9)

8. 장비 연성 - [물] 용기사 헬가 (스트라이커)가 추가됩니다.
- 기간: 4/1(토) 12:00 ~ 6/1(목) 11:59 (UTC+9)


■ 기타 변경 및 수정 사항

- 라이레이의 속성별 대사 54종이 업데이트됩니다.
: [물] 라이레이 34종, [빛] 라이레이 10종, [대지] 라이레이 10종
- 장비 보관함 최대치가 800개에서 900개로 증가합니다.
- 세가지 선택 패키지 아이템에 최상급 초월석이 추가됩니다.
- 악몽, 7초월 관련 업적이 추가됩니다.
- 왕의길 항목이 악몽파트1까지 추가됩니다.
-  [풍문으로 들었소]의 코멘트 목표 수가 1500까지 추가됩니다.
-  [아발론 기사 훈련]의 목표 레벨이 7500까지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