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문레이크 입니다.

4월 6일(목)에 예정된 업데이트 내역을 안내해 드립니다.

※ 확정된 점검 일정은 추가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점검 중에는 게임 이용이 불가하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모든 스크린샷은 테스트 서버에서 촬영되었으며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규 영웅 추가

1) [대지] 요한 : ★5 추가


"반드시, 제 요리로 모두를 행복하게 하겠습니다."

로드의 식사를 책임질 기사, [대지] 요한이 아발론에 찾아왔습니다.
[대지] 요한 출시를 기념하며 특별 할인과 특별 훈련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대지] 요한이 유니버스에 등장합니다.
- [대지] 요한은 신규 영웅 패키지 구매로 영입이 가능합니다.
- [대지] 요한의 아카이브 코멘트가 추가됩니다.


■ 망각의 빙하 변경 사항

- 망각의 빙하 입장 시, 불 속성 보스 웬디고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웬디고와 각 권속의 스킬은 속성마다 변경됩니다.
- 기간 : 4/10 (월) 00:00 ~ 4/23 (일) 23:59 (UTC+9)


- 망각의 빙하 환경 효과가 변경됩니다. 모든 아군과 적군의 치명타 확률이 100%로 고정됩니다.
- 망각의 빙하 보너스 영웅이 변경 됩니다.
: 용기사 헬가, 조슈아, 솔피


■ 환상종 대소동 - 이애애옹-! 골든 가르르 등장!

행운을 부르는 골든 가르르를 만나보세요!

1) 환상종 대소동 이벤트 기간: 4/6(목) 점검 후 ~ 4/17(월) 11:59 (UTC+9)
2) 특별 상점 운영 기간: 4/6(목) 점검 후 ~ 4/19(화) 11:59 (UTC+9)
3) 특별 상점 판매 아이템 목록

※ 미스틱 장비 상자 개봉 시 4~6성 미스틱 장비를 1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연합원을 위한 선물 획득 가능 보상

- [연합원을 위한 선물] 구매 시 가입한 연합의 연합원들이 아래 보상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획득 가능 보상: 골드, 크리스탈, 행동력, 경험의 파편, 명성, 상급 속성 룬(중 1개), 중급 속성 룬(중 1개), 하급 속성 룬(중 1개), 인연의 돌, 시간의 실타래

4) 환상종 대소동 유의사항!
※ 환상종 대소동은 연합 협동 콘텐츠로, 연합에 가입되지 않은 경우 이벤트의 정상적인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연합원들이 동시에 발견 가능한 환상종은 최대 30마리 입니다.
※ 발견된 환상종을 토벌하거나, 혹은 토벌 가능 시간이 만료된 환상종은 현재 발견한 환상종 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환상종 토벌에는 ‘행동력’이 소모되며, 전투 종료 시점에 행동력이 차감됩니다.
※ 연합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시나리오 및 전당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도 환상종이 발견되지 않으며, 특별 상점에서 판매 중인 연합 버프 및 연합원을 위한 선물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 특별 상점에서 판매 중인 연합 버프 및 연합원을 위한 선물은 로드 레벨5 이상 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적용중인 연합 버프와 동일한 효과의 요일별 버프 이벤트가 진행 중인 경우, 버프의 효과가 중첩되어 적용됩니다.
※ 환상종 대소동 이벤트 종료 시 미사용한 환상종 기념주화는 수량에 비례하여 골드로 교환됩니다.
※ 토벌에 참여한 환상종이 토벌되지 않은 경우, 참여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참여 보상은 각 환상종 토벌마다 1회에 한하여 지급되며, 동일한 토벌에 여러번 출전하여도 보상은 1회만 지급됩니다.


■ 아발론 이벤트 업데이트

Event 1. [대지] 요한 성장 지원!

- 기간 : 4/6(목) 점검 후 ~ 6/1(목) 11:59 (UTC+9)
- 요한을 위한 특별 훈련! 목표를 달성하여 [대지] 요한을 빠르게 성장시켜 보세요!

GM문레이크의 유용한 팁!
30lv 혹은 40lv을 달성한 후 보상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초월해 버리면 레벨 달성 보상을 받을 수 없어요!
초월하면 1lv부터 시작하여 다시 키우게 되니 반드시 레벨 달성 보상을 먼저 수령하신 후 초월해 주세요!
에이~ 누가 레벨 달성 보상 안 받고 초월하겠어요! ^0^... 안녕하세요 누입니다…இ௰இ


Event 2. 골든 가르르와의 조우

- 기간 : 4/6(목) 점검 후 ~ 4/17(월) 11:59(UTC+9)
- 환상종 대소동 기간 동안 골든 가르르를 발견하고 전투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립니다.


Event 3. 장비 강화의 날

- 기간: 4/7(금) 00:00 ~ 4/9(일) 23:59 (UTC+9)
- 매일 장비 강화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립니다! 장비도 강화하고 보상도 챙겨가세요!


Event 4. 더 높은 곳을 향하여

- 기간: 4/14(금) 00:00 ~ 4/16(일) 23:59 (UTC+9)
- 이벤트 기간동안 오벨리스크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려요!


Event 5. 아슬란과의 합동 훈련

- 기간: 4/17(월) 00:00 ~ 4/30(일) 23:59 (UTC+9)
- 용병 훈련장에서 아슬란에게 승리한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립니다!


Event 6. 재앙 공략서

- 기간 : 4/10(월) 00:00 ~ 4/23(일) 23:59 (UTC+9)
- 이벤트 기간 동안 속성 별 괴수를 각각 2회 이상 무력화 상태로 만들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Event 7. 행동력 페이백!

- 기간 : 4/20(목) 00:00 ~ 5/3(수) 23:59 (UTC+9)
- 사용한 행동력에 따라 보상을 받고 보너스 보상도 챙겨가세요!


■ 상점 상품 추가

1. [대지] 요한 영입 패키지

- 상품: [대지] 요한 (스트라이커)
- 판매 기간: 4/6(목) 점검 후 ~ 6/1(목) 11:59 (UTC+9)

- 가격: 35,000원 - [출시 기념 할인 판매!]

- 영입 즉시 크리스탈 1,5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영웅 영입 패키지는 구입 즉시 효력이 적용되어 청약철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안내된 가격은 AOS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입니다.
※ 상품은 판매 기간 종료 후 재판매 될 수 있고, 재판매 시 상품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통해 획득 가능한 영웅, 장비 및 아이템(재화 등)은 추후 다른 상품 및 이벤트를 통해서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은 [우편함]의 ‘상점’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게임을 완전히 종료 후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 우편함에 안내된 보관 기한 내 아이템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수령 기한이 만료되어 수령이 불가할 수 있으며, 수령 기한이 만료된 아이템의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2. 만물상점
- 크리스탈을 소모하여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만물 상점이 추가됩니다.
- [상점] 내 [만물 상점] 탭을 통해 만물 상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만물 상점의 구매 제한은 매주 일요일 12:00(로컬) 초기화 됩니다.

3. 크리스탈 1+1 혜택 적용

- 기간 : 4/6(목) 점검 후
- [상점] > [크리스탈 상점] 탭의 상품에 1+1 혜택이 적용됩니다.
- 이벤트 적용 후, 각 1회에 한해서 1+1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전에 혜택 상품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1회에 한해 적용됩니다.
※ 1+1 혜택 상품의 청약 철회 시에는 추가 지급된 크리스탈을 보유하고 있어야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4. 행동력 페스티벌 패키지 5종 판매
- 판매 기간: 4/6(목) 점검 후 ~ 4/17(월) 11:59  (UTC+9)
※ 행동력 페스티벌 패키지는 각 단계를 순차적으로 구매해야 다음 단계의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일식을 기다리며 패키지 판매
- 기간 : 4/6(목) 점검 후 ~ 4/9(일) 11:59 (UTC+9)
- 금액 : 7,500원 (계정당 1회)
- 새로운 인연을 위한 준비[일식을 기다리며] 패키지의 판매가 시작됩니다.
- [일식을 기다리며] 구매 시, 운명 소환 티켓 10개를 우편함을 통해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일식을 기다리며 패키지는 계정당 1회에 한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운명 소환 티켓은 [소환] → ‘운명 소환’ 상품에서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 운명 소환 티켓은 운명 소환 상품 외 선택 소환 상품 등, 다른 소환 상품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상품은 판매 기간 종료 후 재판매 될 수 있고, 재판매 시 상품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장비 연성 변경 사항

1. 장비 연성 - [대지] 요한 (스트라이커)가 추가됩니다.
- 기간: 4/6(목) 점검 후 ~ 6/1(목) 11:59 (UTC+9)


■ 기타 변경 및 수정 사항

- [대지] 요한의 대사가 추가되었습니다.
- [물] 라이레이가 미드나잇 에디션 코스튬 착용 시 손 위의 꽃잎 모델링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레이드 전투 편성창에서 커맨더 변경 버튼이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