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문레이크 입니다.

총 4일 간 진행되는 특별한 스킬 강화팩 할인 이벤트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스킬 강화팩 할인 이벤트를 맞아 특별한 가격으로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스킬 강화팩 할인 이벤트 ]
- 기간: 5월 12일(금) 12:00 ~ 5월 15일(월) 11:59 (UTC+9)
- 내용: 이벤트 기간 동안 스킬 강화팩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 구매 가능 횟수: 각 패키지별 지정된 횟수 내

※ 5월 12일(금) 12:00 (UTC+9) 부터 이벤트 종료일까지 할인이 진행되며, 국가와 스토어에 따라서 적용의 시간 차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격을 확인하신 후 구매 해주세요.
※ 특별 판매 패키지의 구매 횟수는 기존 스킬 강화팩의 구매 횟수와 공유되지 않습니다.
※ 특별 판매 기간 동안에는 기존 스킬 강화팩이 판매되지 않으며, 특별 판매 기간 종료 후 기존 상품이 재판매됩니다.
※ 구매하신 패키지의 구성품은 [우편함]의 ‘상점’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의 판매 기간 및 상품 구성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 상품은 판매 종료 후 재판매 될 수 있고, 재판매 시 상품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게임을 완전히 종료 후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 구매하신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내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 우편함에 안내된 보관 기한 내 아이템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수령 기한이 만료되어 수령이 불가할 수 있으며, 수령 기한이 만료된 아이템의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