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오브 히어로즈 디렉터 임재현입니다.

한국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는 장마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축축한 기분과 수재의 위험을 현명하게 극복해 나가길 바라며 아발론포스트 7월호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발론포스트 내의 인게임 스크린샷은 모두 개발 중인 화면으로, 실제 업데이트 시 구성 화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어둠] 라이레이 출격

낙원을 구도하는 불꽃, [어둠] 라이레이가 등장합니다. 어둠 속성의 가디언으로, 아군을 보호하며 적에게 강력한 약화 효과를 부여하는 영웅이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많은 콘텐츠에서 활약을 펼칠 수 있으리라 기대됩니다.

또한 [어둠] 라이레이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성장 지원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침묵의 해협 개편

침묵의 해협이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피해량에 따라 개인 보상이 별도로 신설될 예정인데요. 각자 본인에게 맞는 목표를 설정하고, 나아가서는 더 높은 고지를 노려볼 수 있는 지향점으로 삼아주시면 좋겠습니다.

해신에게 가장 높은 피해량을 기록한 로드님은 해당 전투의 MVP에 등재됩니다. 최고의 플레이를 기록하고 뿌듯함을 느껴보세요!

멋진 휘장으로 자랑해보자구요

그리고 해신이 소환하는 권속의 숫자가 기존 2마리에서 4마리로 늘어날 예정입니다. 권속에게 주는 피해도 전체 피해량에 합산되는 만큼, 광역기의 중요도가 높아졌다 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공용 장비 세트 1종도 함께 추가됩니다.
장착 시 속도가 증가하는 단순하면서 강력한 효과로, 미스틱 등급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 연합 출석 이벤트!

이번 영웅은 과연 누구일까요?이미지만 봐서는 정말 누군지 짐작도 안 가는데, 자유로운 항해자라고 합니다.

특정 영웅을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매일매일 출석하면 [대지] 영웅과의 티타임에 필요한 따뜻한 홍차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연합원이 많이 출석할수록 각자 수령하는 홍차의 양도 많아집니다. 영웅과 자주 만날 수 있도록 연합원들을 독려해주세요!


그리고 8월 예정된 업데이트도 조금 공개해볼까 합니다.

■ 마도의 궁극을 추구하는 자

12영웅 중 한 명인 미리안드가 곧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고레벨 로드님들께서는 3월에 공개된 악몽 난이도에서 먼저 마주치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이 친구 성격이 좀 있는 편이라 마도대전의 동료들이 꽤 고생했다는데, 관련 이야기도 살짝 풀어낼 예정이니 여러모로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냥 가기는 아쉬우니 지금 생각나는 미리안드의 개발 중 에피소드를 하나 소개드릴까 합니다.

미리안드의 버스트 스킬은 스태프를 공중에 띄운 뒤 강렬한 마력을 폭발시키는 기술인데, 이 연출을 잡는 도중 자꾸 스태프가 각목으로 바뀌는 현상이 발생하더군요.

Lv.99 나무몽둥이

딱히 저런 걸 제작한 기억도 없는데 계속 불러오길래, 로오히 개발실 괴담 중 하나로 등록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컬트적인 느낌이 있어서 맘에 들었지만 아무래도 버그인지라 현재는 잘 수정되었고요. 아직도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영웅의 개인 취향이지 않았을까 하는 쪽으로 의견이 모이고 있습니다.


올해 초 아발론포스트는 매월 15일에 발행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하반기부터는 조금 더 유동적으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정확한 일자는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매번 변경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둘째 주 정도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각종 소식을 좀 더 빠르고 성의있게 전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달에 뵈어요!

임재현 드림


[아발론 포스트 공유 Event!]
- 참여 방법
☝ 아발론 포스트 7월 호를 친구에게 공유하기!
🥰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 선물
💚 공유 수 1,000건 달성 시: 경험의 파편 30개
❤ 공유 수 3,000건 달성 시: 행동력 6,000개
💛 공유 수 7,000건 달성 시: 골드 50,000개
💜 공유 수 10,000건 달성 시: 명성 50,000개
💙 공유 수 15,000건 달성 시: 미지의 정령석 1개

- 진행 기간
2023.7.13(목) ~ 2023.7.20(목)
*공유 수는 국내/외 공식 페이스북, 국내 카카오톡 채널의 공유 수, 일본 공식 트위터의 리트윗을 합산한 숫자로 반영됩니다.
*공유 수 보상은 2023.7.21(금) 지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