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로드에게 충성을 바치고자 하는 영웅들이 찾아왔습니다!
자 한번 그들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불시안
" 법의 수호자, 그리고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
◆ 영웅 : [불] 시안
◆ 등급 : ★★★★★
◆ 포지션 : 스트라이커
◆ CV : 이수진
용병국가 다케온의 유일무이한 후계자입니다. 다케온은 구성원 특성상 자유와 방종에 대한 구분선이 애매한 경우가 많은데, 시안은 공무를 수행함에 있어 언제나 원리원칙을 중요히 여기며 스스로에게도 엄격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용병들이 꺼려하는 존재입니다. 뭐, 본인은 전혀 신경쓰지 않겠지만요.
◆ [불] 시안 스킬 설명
#물루미에
" 많이 덥죠? 자, 시원하게 해드릴게요. 이쪽으로 와보시겠어요? "
◆ 영웅 : [물] 루미에
◆ 등급 : ★★★★★
◆ 포지션 : 워리어
◆ CV : 강시현
중부 대륙에서 가장 신비한 국가, 문레이크의 지도자입니다. 신수를 봉인한 혈족의 전승자이기도 하며 강력한 냉기를 다룰 수 있습니다. 업무적일 때는 차분하고 침착한 느낌이지만, 수다 타임이라고 생각되면 말하는 속도가 빨라지고 웃음이 많아집니다. 그래도 경박한 느낌은 들지 않죠.
#대지발터
" 은퇴라니요? 아직 멀었지요. 제가 필요한 때가 있으실 겝니다. 허허. "
◆ 영웅 : [대지] 발터
◆ 등급 : ★★★★★
◆ 포지션 : 가디언
◆ CV : 채안석
2차 마도대전을 종식시킨 전설의 마검사입니다. 당시의 빛나던 모습을 생생히 기억하는 자들에게, 그 이후의 행보는 놀라움을 던져주었습니다. 그는 마도대전이 끝나자 폭정으로 고통받았던 국민들을 위해 자신이 섬기던 왕을 직접 베었으며, 군주의 자리를 자신의 친구에게 넘겨주었습니다. 국민들이야 기뻤지만, 친왕파였던 귀족들은 모두 등을 돌렸지요. 귀족들이 힘겹게 의견을 모아 그를 공격하려 했을 때, 그는 홀연히 사라져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