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다케온 입니다.

4월 1일(수) 금일 진행된 영웅 밸런스 임시 수정을 다음처럼 수정하면서 임시 점검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한편 조사 결과, 헬가의 경우 다른 영웅에 비해 특정 상황에서 약간 오버밸런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부 보스에게는 1인 플레이로도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에 해당되는 보스(고대의 괴수, 카르티스)의 스킬을 일부 수정하려고 합니다.
(파티플레이의 영향도는 최대한 적도록 고려하였습니다.)
또한 [물]헬가의 기본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지만 스킬 레벨 상승에 의한 상승치는 소폭 조정할 예정입니다.
이 부분은 [물]헬가와 동일하게 일반 공격시 체력흡수를 하는 모든 캐릭터에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그리고 [대지]올가의 스킬 오류를 이용하여 비정상적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를 조사하였을 때 현재 약 350명으로 파악하였습니다.
그 외의 99% 이상의 이용자 분들께서는 정상적인 방법으로 게임플레이를 하고 계십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정상적인 플레이를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비정상적으로 스테이지 클리어한 유저분들을
제외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크리스탈 1,500개] 및 [명성 50,000개]를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정상적인 플레이였지만 보상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대지]올가의 스킬 오류로 인해 피해를 보신 정상 플레이 유저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임시 점검 내용]

◆ 점검 일시: 2020년 4월 1일(수) 18:00 ~ 19:00 (1시간)
※점검은 상황에 따라 조기 오픈 및 연장을 진행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점검 내용:

[영웅 스킬 밸런스 조정]

- [물]헬가 기본 스킬(일반 공격)을 원래대로 수정하였습니다.
 ⊙이전 : 피해량에 비례하여 자신의 체력을 회복한다
 ⊙변경 : 이전과 같음

- [대지]올가 기본 스킬(일반 공격)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이전 : 35% 확률로 대상의 [행동 게이지] 50% 감소시킨다
 ⊙변경 : 100% 확률로 대상의 [행동 게이지] 20% 감소시킨다

[스킬 레벨 효과 변경]

-  [물]헬가, [빛]올가, [물]올가, [물]바네사, [불]슈나이더, [대지]루실리카

- [대지]올가

[보스 스킬 변경]

- 페르사 4-12 “고대의 괴수”의 스킬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 “방어 감소 약화” 효과의 지속 시간을 2턴에서 3턴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버프 스킬에 “본인 행동 게이지 증가” 효과를 추가 하였습니다. (노말/하드 50%, 엘리트 70%)

- 갈루스 제국 동부 8-16 “카르티스”의 스킬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 “방어 감소 약화” 효과의 지속 시간을 2턴에서 3턴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상대 행동 게이지 감소” 효과를 “본인 행동 게이지 증가” 효과로 변경하였습니다.
     (노말/하드 50%, 엘리트 70%)


[왕의 길]

- 왕의 길 미션 중 “엘리트 지역 점령”을 중복으로 클리어해도 달성이 안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다시 한번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미션 달성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차후에는
동일한 사항으로 불편을 겪으시지 않도록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M 다케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