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9일 20:21 - 연성 페스티벌 진행 기간 수정, 슈나이더와 봄나들이 일일 미션 조건/보상 및 일일 누적 보너스 보상이 변경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엘펜하임 입니다.

2월 23일(화)에 예정된 업데이트 내역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 일정은 구글 및 애플의 검수 사항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확정된 점검 일정은 추가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점검 중에는 게임 이용이 불가하오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모든 스크린샷은 테스트 서버에서 촬영되었으며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번에 업데이트 예정이었던 ‘투지’ 효과 세트는 추가 테스트가 필요하여 불가피하게 출시가 연기되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시 패치노트를 통하여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업데이트에 대해 궁금하신 점들을 GM들이 인게임 채팅을 통해 설명해드리는 자리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아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시면서 궁금하셨던 부분들을 질문해주세요~!

[ 업데이트 TALK! ]
- 일정 : 2월 16일(화) 18:00 ~ 18:30 (UTC+9)
- 채팅 채널 : 100
※ '업데이트 TALK!'의 일정 및 세부내용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채팅에서 공개된 정보 중 일부는 실제 업데이트 시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채팅 채널의 입장 제한 인원은 200명으로 정원초과로 인해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채팅이 진행되는 동안 타인을 배려하지 않는 채팅은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연합 레이드 개선

1. 연합 레이드 모의 전투 시스템
“[모의전] 을 통하여 각 속성별 균열의 괴수에 다양한 플레이를 경험해보세요!”

I. 연합 레이드 [모의전] 입장

- 연합 레이드 로비에서 [모의전]을 클릭하여 입장 가능합니다.
- 연합 레이드 시즌 참전 신청 시작 후 부터 토요일 23시까지 횟수와 무관하게 모의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연합 레이드 시즌 시작과 종료 시간은 최초 연합장의 연합 개설 타임존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II. 연합 레이드 [모의전] 난이도 선택

연합 레이드 [모의전] 난이도 선택

- [모의전] 클릭 시 균열의 괴수의 [속성] [레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여 각 속성 별 균열의 괴수의 스킬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 선택 완료 클릭 시, 선택된 속성과 레벨의 균열의 괴수와 모의 전투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모의전]은 일반 연합 레이드와 동일하게 모두 [자동 전투]로 진행됩니다.
※ [모의전] 입장 시 재화가 소모되지 않으며, 참여 보상 또한 획득할 수 없습니다.
※ [모의전] 진행은 연합 랭킹 및 연합 내 속성 기여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2. 연합 레이드 ‘균열의 괴수’ 체력 조정
- 기존 괴수 체력이 10레벨 단위로 고정되었지만 다음 10레벨 구간에서 가파르게 상승하여 스펙을 미처 갖추지 못한 로드님들에게 큰 벽이 되었을텐데요, 영웅들의 성장을 체감하고 연합에 좀 더 기여할 수 있도록 괴수의 체력이 서서히 증가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변경된 부분은 3월 1일(월) 부터 시작되는 연합레이드부터 적용됩니다.

■ 린의 연성 페스티벌 (기간제 이벤트)
“연성에 사용한 크리스탈을 누적하여 다양한 보상을 받아보세요!”

- 이벤트 기간: 점검 후 ~ 3월 12일(금) 23:59 (UTC+9)

- 화면 왼쪽 상단의 [연성 페스티벌] 클릭!

- 연성에 사용한 크리스탈의 개수에 따라 마일리지가 누적되며 다양한 선물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화면의 선물을 클릭하면 보상이 [우편함]으로 전달됩니다.

※ 연성 페스티벌은 ‘기간제 이벤트’ 이며 기존에 연성에 사용된 크리스탈은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연성에 사용된 ‘크리스탈’만 누적되며 ‘장비 연성 티켓’ 및 무료 연성은 마일리지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연성 페스티벌 보상]

■ 새로운 이벤트 - 슈나이더와 봄나들이
“슈나이더가 향긋한 봄내음과 함께 로드를 찾아왔습니다!”

- 이벤트 기간: 2월 24일(수) 00:00 ~ 3월 9일(화) 23:59 (UTC+9)
- 이벤트 내용: 슈나이더의 [일일 미션]을 완료하여 꽃을 피우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벤트는 점검 후 메인 화면 왼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일일 미션]

- 매일 [일일 미션]을 횟수별로 완료하고 봄기운 가득한 보상을 받아가세요~

※ 일일 미션은 매일 00:00 (UTC+9)에 초기화됩니다.
※ 일일 미션 보상은 꼭! 초기화 전에 수령해주세요!
※ 보상은 [보상 받기] 버튼 클릭 후 [우편함]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2. [일일 보너스]

-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꽃 속의 랜덤 박스] 1개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 꽃 속의 랜덤 박스에서는 경험의 파편 20개, 장비 연성 티켓 3~5개 및 초월석(클래스) 랜덤 상자 1개 중 무작위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일일 보너스는 매일 00:00 (UTC+9)에 초기화됩니다.
※ 일일 보너스 보상은 꼭! 초기화 전에 수령해주세요!
※ 보상은 [보상 받기] 버튼 클릭 후 [우편함]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3. [누적 보너스]

-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미션] 완료 누적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아가세요!

※ 누적 보상은 계정 당 1회만 획득 가능합니다.
※ 보상은 [보상 받기] 버튼 클릭 후 [우편함]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 챌린지 업적 9종 추가

■ 아발론 패키지 상품 상시화
- 아발론 패키지가 상시 판매로 변경됩니다.

※ 구매 횟수 기록은 매월 말일 오후 12:00 (UTC+9) 기준으로 초기화됩니다.
※ 해당 패키지는 1~5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전 단계 패키지를 구매하면 다음 단계 패키지가 제시됩니다. (예 : 2단계 구매 → 3단계 구매 가능)
※ 1~4단계까지 상품의 구매 횟수는 1회이며, 5단계 상품만 5회 구매가 가능합니다.

■ 버그 수정
- 특정 상황에서 우편함에서 장비 수령 시도 시, 6성 장비 아이템의 표기가 아이콘 영역 밖으로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불] 나인의 버스트 스킬 이펙트가 [어둠] 속성으로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엘리트 난이도 제3 마탑 컷신 중에서 오브젝트 일부가 사라지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밸런스 조정
-오벨리스크 37층 [물]바레타 버스트 스킬 체력 회복량의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 기존: 회복량 100%
> 변경: 회복량 50%

감사합니다
GM 엘펜하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