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플로렌스입니다.

원스토어에서 8월 15일(월) ~ 8월16일(화) 23:59 동안
SKT, 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로드님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쿠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려요!


■ 선착순 쿠폰 프로모션 안내

- 대상: SKT, KT 통신사를 이용하는 원스토어 회원 (본인 인증이 완료된 로드님)
- 기간: 2022년 8월 15일(월) ~ 8월 16일(화) 23:59
- 내용: 오전 11시, 오후 5시에 선착순으로 게임 할인 쿠폰이 무작위로 지급됩니다!
(10%, 20%, 30% 중 랜덤 지급 / 시간대별 인당 1회씩 참여가능)
- 쿠폰 유효 기간: 쿠폰 지급일 23시 59분까지
(지급되는 쿠폰은 지급된 당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확인: 원스토어 앱 '내 쿠폰')

[쿠폰 프로모션 참여 방법]

【원스토어 실행】→ 【게임 - 추천 탭】→【두근두근 어떤 쿠폰이 나올까?】 이벤트 배너 클릭!

추천 탭에서 이벤트 배너를 찾아보세요!

※ 유의 사항
- 본 프로모션은 원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관련 문의 사항은 ‘원스토어’로 접수해야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SKT, KT 통신사를 이용하는 본인 인증된 ONE store 회원에 한하여 시간대별 인당 1회 참여 가능합니다.
(원게임루프, 통신사 비가입 단말 환경 포함)
(통신사/접속앱별 진입 경로 및 선착순 수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지급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지급 받은날 23시 59분까지 입니다.
- 쿠폰 사용 방법과 상세 내용은 다음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경로에서 삭제한 쿠폰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
> 쿠폰 확인 > 모바일 원스토어 앱/원게임루프 > 마이 > ‘내쿠폰’
- 쿠폰은 게임 및 게임 아이템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결제창에서 반드시 적용 여부를 확인하세요.
- 지급된 쿠폰은 유효 기간이 경과하면 자동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으니 반드시 기간 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구매 취소 시, 추가 지급된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 한해 구매 취소 가능하며, 그 경우 지급된 리워드 쿠폰은 모두 회수 처리됩니다.
- 쿠폰이 사용된 결제 건은 해당 쿠폰의 최초 유효기간 내 원스토어 고객센터로 구매 취소 요청한 경우에 한해 쿠폰 복구가 가능합니다.
(복구쿠폰 유효기간: 복구일로부터 1일)
- 본 이벤트는 회사의 내부 사정에 의해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 참여로 지급된 리워드는 양도 및 재판매 등 일체 거래 불가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를 시도하실 경우, 참여가 제한되거나 당첨 취소 및 손해 배상 청구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 참여 후 리워드 지급일 전에 원스토어 탈퇴, 원스토어 로그인 계정(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T store id)변경/로그아웃, 번호이동, 핸드폰번호 변경 등이 발생할 경우 리워드 지급이 이뤄지지 않을 수 있고 재지급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문의: 원스토어 앱 > '마이'메뉴>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