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페르사입니다.

12월 20일(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1000일을 맞이하여
준비된 업데이트 내역을 안내해 드립니다.

※ 업데이트 내역은 별도의 점검 없이 진행됩니다.
※ 모든 스크린샷은 테스트 서버에서 촬영되었으며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오픈을 위한 최신버전 업데이트가 12/16(금) 중 진행됩니다.
※ 2022 시즌파티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12/22 12:00)


■ 아카이브 - 1000일 기념 축전 일러스트 공개

로드님들이 보내주신 1000일 기념 축전이 아카이브에 전시되었습니다.


■ 신규 코스튬 추가

1. 코스튬 : 홀리데이 에디션 - 로잔나

“매번 오는 날인데, 뭘 그리 또 유난들인지. 주니까 받기야 한다만!”

-  의상실/마일리지 상점에 로잔나의 [홀리데이 에디션] 1종이 각각 추가됩니다.
- 판매 기간: 12/20(화) 12:00 ~23/3/1(수) 11:59(UTC+9)

※ 홀리데이 에디션은 코스튬으로, 전반적인 영웅의 외형을 변형시킵니다.
※ 코스튬은 일반 및 한정판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일반 코스튬은 [의상실] 한정판 코스튬은 [마일리지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한정판 코스튬은 좀 더 특별한 색상입니다

[홀리데이 에디션 : 이렇게 챙겨 입어야 감기 안 걸리지 ]


■ 코스튬 복각 판매

1. 코스튬 : 이브닝 에디션 - 프라우

“로드, 나 잊은 거 아니지? 빨리 나와서 같이 놀자!”

- 의상실/마일리지 상점에 프라우의 [이브닝 에디션] 1종이 각각 추가됩니다.
- 판매 기간: 12/20(화) 12:00 ~23/1/1(일) 11:59(UTC+9)

※ 이브닝 에디션은 코스튬으로, 전반적인 영웅의 외형을 변형시킵니다.
※ 코스튬은 일반 및 한정판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일반 코스튬은 [의상실] 한정판 코스튬은 [마일리지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한정판 코스튬은 좀 더 특별한 색상입니다.

[이브닝 에디션 : 프라우 THE 산타 ]


■ 상점 상품 추가

1. 유료 캐릭터 패키지: [어둠] 로잔나 (가디언) 복각 판매

- 상품: [어둠] 로잔나 (가디언)
- 판매 기간: 12/20 (화) 12:00 ~ 23/2/1 (수) 11:59 (UTC+9)
- 가격: 58,000원
- 영입 즉시 크리스탈 1,5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영웅 영입 패키지는 구입 즉시 효력이 적용되어 청약철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격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입니다.
※ 상품은 판매 기간 종료 후 재판매 될 수 있고, 재판매 시 상품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통해 획득 가능한 영웅, 장비 및 아이템(재화 등)은 추후 다른 상품 및 이벤트를 통해서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은 [우편함]의 ‘상점’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게임을 완전히 종료 후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 우편함에 안내된 보관 기한 내 아이템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수령 기한이 만료되어 수령이 불가할 수 있으며, 수령 기한이 만료된 아이템의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2. 유료 캐릭터 패키지: [물] 로잔나 (커맨더) 복각 판매

- 상품: [물] 로잔나 (커맨더)
- 기간: 12/20 (화) 12:00 ~ 23/3/1 (수) 11:59 (UTC+9)
- 가격: 58,000원
- 영입 즉시 크리스탈 1,5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영웅 레벨 달성 시 특별한 스타일 아이템을 포함하여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스타일 아이템 옵션: 체력 +3%, 방어력 +3%, 효과 저항 +3%
: [ 친구의 메신저 ]는 의상 제작/스타일 아이템 제작으로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영웅 영입 패키지는 구입 즉시 효력이 적용되어 청약철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격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입니다.
※ 상품은 판매 기간 종료 후 재판매 될 수 있고, 재판매 시 상품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통해 획득 가능한 영웅, 장비 및 아이템(재화 등)은 추후 다른 상품 및 이벤트를 통해서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은 [우편함]의 ‘상점’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게임을 완전히 종료 후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 우편함에 안내된 보관 기한 내 아이템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수령 기한이 만료되어 수령이 불가할 수 있으며, 수령 기한이 만료된 아이템의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3. 크리스탈 1+1 이벤트

- 기간 : 12/20(화) 12:00 ~ 23/1/4(수) 11:59
- [상점] > [크리스탈 상점] 탭의 상품에 1+1 이벤트가 적용됩니다.
- 이벤트 적용 후, 각 1회에 한해서 1+1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1 혜택 상품의 청약 철회 시에는 추가 지급된 크리스탈을 보유하고 있어야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4. 시간의 실타래 첫 구매 한정 혜택 초기화

- [상점] > [시간의 실타래 상점] 탭의 첫 구매 한정 혜택이 초기화되어 기존에 상품을 구매하여 이미 혜택을 받아보신 로드님들도 12/ 20 (화) 12:00(UTC+9) 이후 다시 한번 첫 구매 한정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초기화 대상: 12/20 (화) 11:59 (UTC+9) 전까지 시간의 실타래 첫 구매 한정 상품을 구매한 로드님
※ 혜택 초기화 전, ‘시간의 실타래 첫 구매 한정 혜택’을 이용하지 않으셨더라도, 혜택 이용 가능 횟수는 누적되지 않으며, 초기화 후에도 첫 구매 한정 혜택은 1회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1000일 기념 영웅 복각 & 영입 비용 할인 이벤트!
- 기간 : 12/20(화) 12:00 ~ 23/1/1(일) 11:59 (UTC+9)
- 각 대상 영웅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다음 날 오후 12시까지 이벤트가 적용됩니다.

연말을 로드와 함께 보내기 위해 방랑 중인 영웅들이 찾아왔습니다!

서비스 1000일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영웅 영입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복각 소환 : 로잔나 전용 아티팩트 - 신화 속에 흐르는 이름

1) 이벤트 소환 기간: 12/20(화) 12:00 ~ 23/3/1(수) 11:59 (UTC+9)
2) 이벤트 소환 내용: 이벤트 기간 동안 로잔나의 아티팩트를 획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 이벤트 소환 대상 아티팩트: [불] 로잔나 / [물] 로잔나 / [어둠] 로잔나

3) 소환 가능 아티팩트:
[어둠] 로잔나 / [불] 로잔나 / [물] 로잔나
[물] 용기사 헬가 / [어둠] 브랜든 / [빛]시프리에드 / [불] 린
[어둠] 프라우 / [불] 프라우 / [물] 프라우 / [대지] 프라우
[빛] 올가 / [물] 올가 / [대지] 올가 / [불] 헬가 / [어둠] 헬가 / [물] 헬가
[대지] 자이라 / [빛] 자이라 / [불] 자이라 / [대지] 라플라스 / [불] 라플라스
[대지] 솔피 / [물] 바레타 / [불] 나인 / [대지] 시안 / [물] 발터 / [불] 루미에
[대지] 라이레이 / [물] 루실리카 / [불] 크롬 / [대지] 발터 / [물] 루미에 / [불] 시안
[대지] 루실리카 / [물] 크롬 / [불] 라이레이 / [대지] 슈나이더
[물] 슈나이더 / [불] 슈나이더 / [어둠] 슈나이더 / [대지] 미하일
[어둠] 미하일 / [대지] 샬롯 / [물] 샬롯 / [어둠] 샬롯
[빛] 요한 / [물] 요한 / [불] 요한 / [빛] 프람 / [불] 프람 / [물] 프람

4) 유의사항
※ 소환 진행 기간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 ‘신화 속에 흐르는 이름’은 별도 소환 횟수가 누적되지 않습니다.
※ ‘신화 속에 흐르는 이름’은 운명 소환/선택 소환 상품과 진행한 소환 누적 횟수가 공유되지 않습니다.
※ ‘신화 속에 흐르는 이름’은 아티팩트만 소환되는 상품으로, 지정된 확률에 따라 위에 안내된 영웅의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신화 속에 흐르는 이름’에서 소환 가능한 아티팩트 중 이벤트 대상 아티팩트는 다른 아티팩트보다 높은 확률로 등장합니다.
※ 신화 속에 흐르는 이름의 각 아티팩트 확률은 게임 내 [소환 > 신화 속에 흐르는 이름 > 확률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환 가능 아티팩트 목록 중 이벤트 대상 아티팩트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상시 소환 가능 아티팩트 목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대상 아티팩트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다른 상품 및 이벤트 소환을 통해서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 2022 홀리데이 출석부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불] 프람이 로드님들을 찾아왔습니다.”

- 기간 : 12/20(화) 12:00 ~ 23/1/4 (수) 11:59 (UTC+9)
- 14일 출석 이벤트로, 14일 동안 출석을 마치면 [불] 프람을 영입할 수 있습니다!
- 안내된 이벤트 기간 중 접속 하시면, 이벤트 출석부가 활성화됩니다.
- 활성화된 이벤트 출석부는 첫 활성화 날짜를 기준으로 최대 21일동안 진행됩니다.

※ 이전의 홀리데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불] 프람’을 이미 영입하신 로드님께는 14일차 보상으로 1,000 크리스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 로컬 시간은 최초 계정 생성 시 설정된 디바이스의 국가 시간에 맞춰 설정됩니다.
※ 로비에서 대기 중 날짜가 변경되었을 때, 추가 액션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로 앱을 종료할 경우 출석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로비 좌측 상단 ‘선물’ 모양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갱신됩니다.
※ 5일차 보상인 ‘[철벽] 아힐람 랜스’ 및 12일차 보상 ‘[철벽] 아힐람 아머’는 [불] 프람 전용으로 지급됩니다.


■ 장비 연성 관련 변경 사항

1) 장비 연성 - [불] 프람 (가디언)이 추가됩니다.
- 기간: 12/20(화) 점검 후 ~ 23/2/1(수) 11:59 (UTC+9)

2) 장비 연성 - [어둠] 로잔나 (가디언)가 추가됩니다.
- 기간: 12/20(화) 점검 후 ~ 23/2/1(수) 11:59 (UTC+9)

3) 장비 연성 - [물] 로잔나 (커맨더)가 추가됩니다.
- 기간: 12/20(화) 점검 후 ~ 23/3/1(수) 11:59 (UTC+9)


■ 신규 아발론 이벤트 업데이트 : 프라우의 보물 찾기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준비된 특별 이벤트!
프라우와 함께 사용하지 않는 재화를 소모해서 특별한 보물을 찾아보세요!

- 기간 : 12/20 (화) 12:00 ~ 23/1/4 (수) 12:00
※ 이벤트 시작 일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왕성 내 [프라우의 보물찾기] 배너로 이벤트 화면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교환소에서 보유하고 있는 재화를 [탐색 허가증]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재화로 교환이 가능한 재료 아이템은 이벤트 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교환소에서 소모한 재화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소모하실 재화를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 [탐색]을 선택하면 프라우가 외출을 하며 무작위로 영웅을 만나게 됩니다.

- 영웅을 만나서 대화를 완료하면 보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확률적으로 ‘럭키 피니시’가 발동될 수 있으며 럭키 피니시 발동 시 보물을 푸짐하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보물이 존재하며 획득 가능한 보물의 확률은 이벤트 화면 내 [확률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연속 탐색] 선택 시, 보유하고 있는 탐색 허가증을 모두 소모하여 보물을 즉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연말을 맞아 열린 프라우의 보물 찾기!

프라우와 함께 아발론을 탐험하며,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 특별한 보물을 찾아 보세요!


■ 시즌 파티 : 2022 메리고르 등장 (내용 추가)

올해에도 돌이온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메리고르가 다시 아발론 왕성을 찾았습니다.
※ 홀리데이 파티가 열리는 자유의 광장에서도 매일 다른 속성의 메리고르를 만나보세요!

시즌 파티 기간 동안 프라우의 보물 찾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탐색 허가증>이 등장합니다.


- 이벤트 기간 : 12/22 (목) 12:00 ~ 23/1/2 (월) 12:00
- 특별 상점 운영 기간 : 12/22 (목) 12:00 ~ 23/1/4 (수) 12:00

1. 홀리데이 파티 진행 방법

- 이벤트 기간 중 로비에서 놀고 있는 휴이를 눌러 홀리데이 파티에 입장합니다.

- ‘경계면 진입’ 버튼을 터치하여 영웅 편성 창으로 이동하여 파티 포메이션에 출격시킬 영웅을 편성합니다.

◈ 파티 포메이션
: 시즌 파티 전용 포메이션으로 총 12명의 영웅을 초대할 수 있지만, 실제 전투는 이중 랜덤하게 선정된 5명이 치르게 됩니다. 경계면에 진입한 5명의 영웅들은 기본 공격과 액티브 스킬만을 사용하여 빠르게 전투를 진행합니다.

- ‘파티 시작!’ 버튼을 눌러 홀리데이 파티 던전에 입장합니다.
※ 파티 입장 시, 입장권이 차감되며 입장권은 일정 시간마다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 턴 제한에 다다르거나 모든 영웅이 행동불능이 되었을 경우 전투가 종료됩니다.
- 전투를 완료하면 탐색 허가증 500개를 획득합니다. (추가)

※ 메리고르는 일정 턴에 도달하면 전투를 포기하고 도주합니다. 해당 턴이 오기 전에 많은 피해를 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 피해를 입을수록 시즌 파티 로비 화면의 메리고르가 거대해집니다! 메리고르와의 전투로 추억의 파편을 수집하고 특별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해 보세요!

2. 메리고르 요일별 등장 속성
- 로드님의 로컬 시간에 따라 매일 다른 속성의 메리고르가 등장합니다!

◈ 월요일 : [어둠]
◈ 화요일 : [불]
◈ 수요일 : [물]
◈ 목요일 : [대지]
◈ 금요일 : [빛]
◈ 토요일 & 일요일 : 1시간 단위로 각 속성별 메리고르가 등장합니다.

3. 시즌 파티 보상

파티 입장권 획득 수량이 증가하였습니다.
탐색 허가증 필요 파편 개수가 수정되었습니다.

- 2022 홀리데이 파티 특별 상점에서는, 모든 영웅이 착용할 수 있는 [공용] 스타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시즌 파티 주의 사항 ]
- 시즌 파티 입장권인 ‘파티 입장권’은 해당 시즌 파티가 종료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홀리데이 파티가 종료되기 전 모든 입장권을 소모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파티 입장권은 최대 9개까지 자동으로 충전 가능하며, 9개 미만일 경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입장권이 9개 혹은 그 이상일 경우, 자동으로 충전되지 않습니다!
- 시즌 파티 특별 상점에서 ‘파티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파티 입장권 구매 시 입장권이  즉시 충전됩니다.


안내해 드린 업데이트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1000일 당일인
2022년 12월 20일(화) 12:00 업데이트
됩니다!

서비스 1000일을 축하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