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사르디나입니다.

4월 21일(목) 12:00부터 업데이트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점검 중에는 게임 이용이 불가하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점검 일정 ]

▶ 날짜: 4월 21일(목) 12:00 ~ 16:00 (UTC+9)
※ 점검 상황에 따라 조기 오픈 및 연장이 진행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데이트 내용 바로가기


[ 업데이트 Q&A ]
‌※ 4/21(목) 업데이트 관련 사항 질문만 선정하였습니다.‌
‌※ 중복된 질문들은 하나로 통합해서 답변 드립니다.‌


■ 4/21(목) 업데이트 관련 QnA

Q1. 스타일 아이템 동시 착용 시, 각 스타일 아이템의 옵션도 동시에 적용되나요?
A1. 네, 다수의 스타일 아이템 착용 시 각 스타일 아이템의 옵션이 동시에 적용됩니다.

Q2. 자유의 광장에 적용되는 ‘축복의 화원’ 테마도 각 시간대에 따른 연출이 적용되나요? 축복의 화원도 이전 시즌 테마들 처럼 별도로 자유의 광장 목록에 방이 추가되는 걸까요?
A2. ‘축복의 화원’ 테마는 이전 시즌 테마들과 동일하게 자유의 광장 목록에 별도로 추가될 예정이며, ‘축복의 화원’ 테마에서도 시간대에 따른 연출이 적용될 예정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Q3. 큐브 2배 획득 이벤트는 향후 또 진행될 예정이 있을까요?
A3. 추후 새로운 이벤트 형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Q4. 큐브 이벤트 종료로 큐브 수급률이 낮아져 큐브 상점이나 큐브 마켓 이용에도 제한이 많이 걸릴 것 같은데요, 큐브 수급에 대한 개선 혹은 각 콘텐츠에 소모되는 큐브량에 대한 업데이트는 예정에 없을까요?
A4. 장비 연성 외에도, 유저분들이 큐브를 수급하실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도입하여 큐브 상점 및 큐브 마켓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시도록 준비해 보겠습니다.

Q5. ‘일식을 기다리며’ 패키지를 통해 획득 가능한 ‘한정 소환 티켓’을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소환은 언제 업데이트되나요?
A5. 한정 소환 티켓은 한정 소환 상품에 한하여 인연의 돌 대신에 사용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한정 소환 상품은 5월 초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Q6. 한정 소환에서는 ‘한정 소환 티켓’만 사용할 수 있나요?
A6. 5월 초 업데이트 예정인 한정 소환에서는 ‘한정 소환 티켓’을 우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한정 소환 티켓을 보유하지 않으신 경우 ‘인연의 돌’을 사용하여 소환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7. ‘계약 영웅 확정 영입 서약서’ 사용 시, 선택한 영웅은 즉시 영입되나요?
A7. 확정 영입 서약서를 사용하시면 선택하신 영웅을 바로 영입하실 수 있으며, 이미 영입된 영웅을 선택하신 경우 해당 영웅의 잠재력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Q8. 재앙의 경계(연합 레이드) 랭크 세분화에 따른 보상의 변경도 있을까요?
A8. 랭크 세분화로 인해 각 피해량에 따른 랭크별 보상 획득 구간이 변경되었으며, 하위 랭크 구간 추가로 일부 랭크에서는 기존 획득하던 보상 대비 상향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Q9. 즈라한의 속성별 보이스는 추가 예정이 없을까요?
A9. 속성별 음성은 영웅들의 개성을 살리기 위한 방안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다만 한/일 각 성우분들의 스케줄과 클라이언트 용량을 모두 고려해야 하므로, 어떤 식으로 추가하는 것이 더 좋은 방향일지 장기적인 계획을 염두에 두고 진행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GM 사르디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