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세계 혁명 스토리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GM 헬베티아입니다.

2월 23일(목)에 예정된 업데이트 내역을 안내해 드립니다.

※ 확정된 점검 일정은 추가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점검 중에는 게임 이용이 불가하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모든 스크린샷은 테스트 서버에서 촬영되었으며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규 콘텐츠 추가 : 초월의 전당

영웅 초월에 필요한 ‘초월석’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초월의 전당]이 추가됩니다.


■ [초월의 전당] 이용 방법
- 각 층의 전투는 [행동력]을 소모합니다.
- 각 층은 하루 최초 1회 클리어만 가능하며 클리어 횟수는 매일 00:00에 초기화됩니다.
- 초월의 전당이 개방되는 요일별 클래스와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 [초월의 전당]은 요일마다 클래스가 변경되고, 일요일의 경우 모든 클래스의 초월석 중 1종을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각 층의 보상은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높은 등급의 초월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색 최상급 초월석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 [사각형 무색 초월석(최상급)],[삼각형 무색 초월석(최상급)],[원형 무색 초월석(최상급)]
- 최상급 초월석은 다가오는 새로운 위기에 대항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 신규 시스템 추가 : 생일 파티

시나리오 각 지역에서 특산품을 얻어, 매월 영웅들의 생일을 직접 축하해 주세요!

- 생일 파티는 매월 1일 12:00부터 10일 11:59까지 진행됩니다.
※ 2023년의 첫 생일 파티 이벤트는 3월 1일 12:00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 생일 파티의 영웅은 기본 속성으로 등장합니다.

- 특산품은 클리어한 지역에서 획득 가능하며, 각 시나리오 지역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지역 특산품이 달라집니다.
- 시나리오 지역의 반복 전투를 통해 확률에 따라 지역 특산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반복 전투 횟수는 각 지역 별로 카운트되며, 난이도에 따라 별도의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 시즌별로 획득 가능한 특산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 지역의 특산품을 영웅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 종류에 따라 영웅의 반응과 만족도 상승 수치가 다릅니다.
- 특산품을 영웅에게 선물하면 확률에 따라 [생일 굿즈 응모권]을 획득합니다.

- [모두 선물]을 클릭하여 보유 중인 특산품을 최대 30개까지 한 번에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지 않은 특산품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골드로 교환됩니다.

- 만족도 100%를 달성하면 영웅의 특별한 기억이 담긴 [생일 포토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획득한 포토 카드는 [아카이브]> [기억의 조각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획득한 생일 굿즈 응모권 보유 시, 추첨을 통해 해당 월의 생일 영웅의 실물 굿즈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첨될 경우, 게임 내 GM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드립니다.

■ 신규 시스템 추가 : 포토 카드 & 기억의 조각들

- 아카이브에 [기억의 조각들]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억의 조각들에서는 획득한 영웅의 [생일 포토 카드] 아이템들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 [생일 포토 카드]를 통해 조금 더 가까운 영웅의 일상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생일 포토 카드]는 영웅 생일 파티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영웅 추가

1) 신규 영웅 [불] 올가 : ★4 추가

- [불] 올가가 유니버스에 등장합니다.
- [불] 올가는 신규 영웅 패키지 구매로 영입이 가능합니다.
- 신규 아카이브 코멘트: [불] 올가가 추가됩니다.

"미하일이랑은 조금 티격태격 댔던 것 같은데, 둘이 약간 라이벌 의식을 느끼는 것 같기도 하고... 안 그래도 얼마 전에 대결하러 또다시 사격장에 가더라고. 뒷정리가 큰일이겠어..."
- 익명의 누군가

■ 신규 코스튬 추가

코스튬 : 아발론 기사단 에디션 - 올가

“빗나가지 않을 결의를, 지금 이 자리에서 맹세합니다.”


[아발론 기사단 에디션 - 이끄는 순백의 신념]

- 의상실/마일리지 상점에 올가의 [아발론 기사단 에디션] 1종이 각각 추가됩니다.
- 판매 기간: 2/23(목) 점검 후 ~ 5/1(월) 11:59 (UTC+9)

※ 아발론 기사단 에디션은 코스튬으로, 전반적인 영웅의 외형을 변형시킵니다.
※ 코스튬은 일반 및 한정판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일반 코스튬은 [의상실] 한정판 코스튬은 [마일리지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한정판 코스튬은 좀 더 특별한 색상입니다.

2) 스타일 아이템 : 로잔나 전용 스타일 아이템 3종
- 로잔나 전용 스타일 아이템 3종이 추가됩니다.
- 획득한 코스튬과 스타일 아이템은 [영웅 정보] - [옷장](옷걸이 아이콘)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스타일 아이템 추가에 따라 획득 확률이 변경되었습니다. (바로가기)
※ 2/24(금) 12:00 부터 진행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로잔나 전용 스타일 아이템 3종]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아발론 이벤트 업데이트

Event1 . 장비 강화의 날

- 기간: 2/24(금) 00:00 ~ 2/26(일) 23:59 (UTC+9)
- 매일 장비 강화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립니다! 장비도 강화하고 보상도 챙겨가세요!

Event2 . 영상 선물

- 기간 : 3/1(수) 00:00 ~ 3/31(금) 23:59 (UTC+9)
- 광고 시청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려요!

Event3 . 침묵의 해협을 공략하자!

- 기간 : 3/6(월) 00:00 ~ 3/19(일) 23:59 (UTC+9)
- 이벤트 기간 동안 침묵의 해협에서 해신과 전투한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립니다!

Event 4. 매일 전투 연습

- 기간 : 3/7(화) 00:00 ~ 3/19(일) 23:59 (UTC+9)
- 시나리오/ 전당 / 아레나 / 연합 레이드 / 오벨리스크 / 자유의 광장 친선대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상을 드립니다!

■ 상점 상품 추가
1.  [불] 올가 특별 영입

- 상품 : [불] 올가 (슈터)
- 기간 : 2/23(목) 점검 후 ~ 5/1(월) 11:59 (UTC+9)
- 가격 : 35,000원
- 영입 즉시 경험의 파편 1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올가 선물 패키지

- 상품: 영웅 선물 패키지
- 기간: 2/23(목) 점검 후 ~ 5/1(월) 11:59 (UTC+9)
- 금액: 12,000원
- 신규 영웅 패키지 [불] 올가 영입 후 구매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3회 구매 가능한 상품이며, 3회 모두 구매 시 특별한 스타일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 스타일 아이템 옵션: 공격력 +3% / 체력 +3% / 효과 적중 +3%
※ [아르르 탕탕]은 의상 제작/스타일 아이템 제작으로 획득할 수 없습니다.


3. [어둠] 루실리카 특별 영입

- 상품 : [어둠] 루실리카 (워리어)
- 기간 : 2/23(목) 점검 후 ~ 5/1(월) 11:59 (UTC+9)
- 가격 : 35,000원
- 영입 즉시 경험의 파편 1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루실리카 선물 패키지

- 상품: 영웅 선물 패키지
- 기간: 2/23(목) 점검 후 ~ 5/1(월) 11:59 (UTC+9)
- 금액: 12,000원
- 영웅 패키지 [어둠] 루실리카 영입 후 구매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3회 구매 가능한 상품이며, 3회 모두 구매 시 특별한 스타일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 스타일 아이템 옵션: 공격력 +3% / 치명타 피해 +3% / 효과 적중 +3%
※ [꽃나들이 스승님]은 의상 제작/스타일 아이템 제작으로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영웅 영입 패키지는 구입 즉시 효력이 적용되어 청약철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안내된 가격은 AOS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입니다.
※ 상품은 판매 기간 종료 후 재판매 될 수 있고, 재판매 시 상품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통해 획득 가능한 영웅, 장비 및 아이템(재화 등)은 추후 다른 상품 및 이벤트를 통해서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은 [우편함]의 ‘상점’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게임을 완전히 종료 후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 우편함에 안내된 보관 기한 내 아이템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수령 기한이 만료되어 수령이 불가할 수 있으며, 수령 기한이 만료된 아이템의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5. [예언의 서] 클리어 기념 패키지
- 마도대전 [예언의 서]를 모두 클리어 하신 로드님을 기념하며 준비된 신규 패키지!

- 기간 : 02/23(목) 점검 후
- 금액 : 12,000원 (계정당 1회)
-  예언의 서 클리어 기념 패키지는 [예언의 서 - DAY 75. 21:59] 클리어 시 활성화 됩니다.
※ 예언의 서 클리어 기념 패키지 구매 시 [속성 정령석 상자] 3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격동의 서] 클리어 기념 패키지
- 마도대전 [격동의 서]를 모두 클리어 하신 로드님을 기념하며 준비된 신규 패키지!

- 기간 : 02/23(목) 점검 후
- 금액 : 35,000원 (계정당 1회)
-  격동의 서 클리어 기념 패키지는 [격동의 서 - DAY 151. 22:37] 클리어 시 활성화 됩니다.
※ 격동의 서 클리어 기념 패키지 구매 시 [미지의 정령석] 3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장비 연성 변경 사항

1. 장비 연성 - [불] 올가(슈터)가 추가됩니다.
- 기간: 2/23(목) 점검 후 ~ 5/1(월) 11:59 (UTC+9)

2. 장비 연성 - [어둠] 루실리카(워리어)가 추가됩니다.
- 기간: 2/23(목) 점검 후 ~ 5/1(월) 11:59 (UTC+9)

3. 장비 연성 - [어둠] 아슬란(커맨더)가 추가됩니다.
- 기간: 2/23(목) 점검 후 ~ 5/1(월) 11:59 (UTC+9)


■ 기타 변경 및 수정 사항

- 로드 레벨에 따른 행동력 최대치가 [6000>12000]으로 변경됩니다.


- 로드님들의 더욱 편리한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유니버스] 에 영웅 필터별 정렬 기능이 추가됩니다.

- [명세서] 특별 선물 보상에 [행동력]이 추가됩니다.
- 올가의 속성별 대사 47종이 업데이트됩니다.
: [불] 올가 31종, [빛] 올가 8종, [물] 올가 8종
- 친선전 진행 중 온달의 버스트 스킬이 간헐적으로 비정상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친선전 신규 규칙 안내의 일부 내용이 확인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