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드 여러분!!!

2023년 3월 26일,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3주년’을 기념하여
<코스튬 콘테스트: 아발론 갓 스타일>이 개최됩니다~! 🎉

로드님께서 직접 디자인한 영웅들의 코스튬을 뽐내주세요!

최우수 수상작은 아발론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아우레아가 정성을 다해 코스튬으로 만들어준다고 해요. 🤭💗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로오히의 세 번째 생일🎂을
로드님들과 함께 빛내고 싶어요🙂✨

그러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2023 코스튬 콘테스트: 아발론 갓 스타일>

◆ 주제

- 영웅들에게 입혀주고 싶은 코스튬을 자유롭게 디자인해주세요!

◈ 참가 자격

-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즐겨주시는 전 세계의 로드님들 누구나!

◆ 진행 기간

- 2023년 2월 21일 (화) ~ 3월 19일 (일) 23:59 (UTC+9)

◈ 참여 방법

  1. 공지의 ‘제출 양식’에 맞추어 ‘영웅 1인’의 코스튬을 디자인해주세요.
  2. <아발론 갓 스타일> 페이지에 접속 후, 우측 상단의 ‘참가 신청’을 선택해주세요.
  3. 선택한 영웅의 이름과 함께 작품의 제목을 반드시 적어주셔야 합니다.
  4. 페이지 안내에 따라 내용 기재 후 파일을 제출하면 끝~!

※ 로드님의 작품을 업로드할 수 있는 <아발론 갓 스타일> 페이지는 2023년 3월 6일(월) 12:00(UTC+9) 오픈될 예정이며,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추후 별도의 게시물을 통해 안내됩니다.
※ <아발론 갓 스타일> 페이지는 구글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출품 및 투표 기간

📝 작품 출품 기간 : 2023년 3월 6일 (월) 12:00 ~ 3월 12일 (일) 23:59 (UTC+9)
💌 작품 투표 기간 :  2023년 3월 6일 (월) 12:00 ~ 3월 19일 (일) 23:59 (UTC+9)

◈ 수상작 발표

2023년 3월 25일 (토)
-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3주년 라이브 방송에서 첫 공개!📡

◆ 제출 양식

- 1장의 이미지 내에 코스튬을 입은 영웅의 (1)앞모습, (2)뒷모습, (3)옆모습의 3가지 모습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함께 첨부된 [코스튬 - 예시 이미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코스튬의 세부 장식 등 디테일한 내용은 선택 사항이며 자유롭게 표현 가능합니다.
- 디지털 작업, 아날로그 작업 등 어떤 방식을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 1인 1작품만 게시할 수 있으며, 이미지에는 영웅 1명의 코스튬만 포함되어야합니다.
- 페이지 내 작품 제목 입력 시 ‘[캐릭터명] 작품명’의 양식을 유지 부탁드립니다. (ex : [프람] 고소한 감자빵 원피스)

사이즈

- 16:9 비율 필수 유지

- 가로 최소 1920(px) 이상

- 세로 최소 1080(px) 이상

해상도


300dpi 이상

파일 용량

20MB 이하

파일 형식

PNG, JPG

[코스튬 - 예시 이미지] 🧵💕


◈ 보상

시간을 엮는 재단사(1명) 🧵
: 1,000만 명성 + 시간의 실타래 3,000개 +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정식 코스튬으로 출시

행복을 엮는 재단사(4명) ☘
: 500만 명성 + 시간의 실타래 2,000개

인연을 엮는 재단사(10명) 🧶
: 300만 명성 + 시간의 실타래 1,000개

재단사들의 하나된 마음(1명) 💞
: 100만 명성 + 시간의 실타래 500개


※ ‘시간을 엮는 재단사(1명)’ 수상작 관련 안내

- 수상작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정식 인게임 코스튬으로 구현 및 출시됩니다. 실제 제작에는 다소 시간이 소요될 예정이며, 발매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수상작은 필수 양식을 지키고 주의 사항에 어긋나지 않으며, 구조적으로 실제 제작 가능성이 높은 작품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됩니다.
- 실제 게임 내 반영 시, 캐릭터의 구조적인 문제로 디자인 및 색상이 소폭 수정될 수 있습니다. 로드님의 마음과 정성이 들어간 디자인이 잘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지만 부득이하게 원본과 다소 차이점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시간을 엮는 재단사’ 코스튬은 많은 로드 분들께서 만나보실 수 있도록 배포 방식을 논의 중에 있으며, 추후 공지를 통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출품과 동시에 인게임 코스튬 제작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 제작 거부 시 수상이 취소될 수 있으며, 지급된 재화는 회수될 수 있습니다.
- 출품 시 로드명은 코스튬의 에디션 이름으로 사용되며, 작성해주신 작품 제목은 인게임 코스튬 명칭에 참고할 예정입니다. (ex. ‘로드명’ 에디션 - 봄이 왔어요)

※ ‘재단사들의 하나된 마음(1명)’ 수상작 관련 안내

- 내부 심사와 관계 없이 <아발론 갓 스타일> 페이지를 통해 받은 투표수가 가장 높은 로드님께 드리는 상입니다.
- <아발론 갓 스타일> 페이지의 출품작에 투표하기 위해서는 구글 계정이 필요합니다.
- 시간 · 행복 · 인연을 엮는 재단사 상과 중복 수상이 가능합니다.
- 투표수가 가장 높은 출품작이 공모전 필수 양식 및 주의 사항에 어긋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재단사들의 하나된 마음’상은 차순위 출품작으로 넘어갑니다.


◆ 선정 방식

- 주제 적합성과 구현 용이성, 화제성 등을 고려하여 클로버게임즈 주식회사의 심사위원단이 심사합니다.
- 참여 기간 내의 <아발론 갓 스타일>페이지에 출품한 작품의 투표수가 일정 부분 심사에 반영됩니다.
- ‘시간을 엮는 재단사’ 수상작은 투표수와 관계 없이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아트 디렉터 및 심사위원단을 통해 선정됩니다.


◈ 유의 사항

※ <아발론 갓 스타일>페이지를 통해 작품 출품과 동시에 유의 사항에 모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내용 숙지를 필히 부탁드립니다.

- 참여작은 본인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법적 문제가 없는 것이어야 합니다. 법적 분쟁에 따른 모든 문제는 참여자가 책임, 부담합니다.
- 제 3자의 권리를 침해(무단 도용, 표절 등)거나 임의의 소재를 추출한 AI 작업물은 사전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상작 발표 후에도 수상 취소 및 보상 회수가 진행되며, 관련된 모든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 참여기간 내에 <아발론 갓 스타일>페이지에 업로드한 작품으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 <아발론 갓 스타일>페이지에는 1인 1작품만 게시할 수 있으며, 후보 선정 및 수상도 동일합니다.
- 본 공모전의 참여작은 이벤트 결과 발표일로부터 영구적으로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커뮤니티, 인게임, 유튜브, SNS, 공식 행사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로드님의 로드명이 공개될 수 있습니다.
- 본 공모전의 수상작에 대한 지식재산권, 2차 저작물 작성권 등의 일체 권리는 클로버게임즈 주식회사로 귀속됩니다.
- 이벤트는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변경 또는 중단시 카카오톡 채널과 블로그를 통해 해당 내용을 공지합니다.
- 참여작 중 아래 [심사 제외 및 무효 처리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련된 모든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심사 제외 및 무효 처리 대상]

- 로드 오브 히어로즈와 관련이 없는 작품
- 클로버게임즈 주식회사 및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이미지를 훼손할 가능성이 있는 작품
- 선정성, 폭력성 및 분쟁을 조장하는 내용 등 사회적 통념에 어긋난다고 판단되는 작품
- 순수 창작물이 아닌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관련 법령, 회사의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작품
- 계정 정보가 확인되지 않는 작품
- 사전에 안내된 기간 외에 접수된 작품
- 타 공모전에 출품된 적이 있는 작품
- 임의의 소재를 추출한 AI 작업물
-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것이 확인된 작품
- 관련하여 의심이 되는 작품들은 증빙자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이 외의 유의사항은 [ 이벤트 주의사항 전문 ] 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모전에 대한 문의 사항은 [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고객 센터 ]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